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스케일이 다른 ‘갤럭시 노트 10.1’로 스마트한 창작·기획·학습 문화 선도

삼성전자, 18일 삼성동 코엑스서 소비자 대상 스케일이 다른 ‘갤럭시 노트 10.1’ 사용 문화 체험의 장 열어
‘갤럭시 노트 10.1’의 255.8mm(10.1형) 대화면과 업그레이드된 ‘S펜’ 활용한 아카데미,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갤럭시 노트 10.1’로 자신들만의 특별한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창조, 기획하는 새로운 스마트 기기 사용 문화 선도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8-19 11:48
  • 삼성전자가 18일 '갤럭시 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한 어린이가 사용법 강의를 들으며 도형인식 기능을 이용해보고 있다.

  • 삼성전자가 18일 '갤럭시 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방송인 설수현씨가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육아법을 소개했다.

  • 삼성전자가 18일 '갤럭시 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배우 이인혜씨가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노트정리 비법을 소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9일 --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 10.1’ 국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노트 정리는 갤럭시 노트 10.1 하나로!’라는 주제로 ‘갤럭시 노트 10.1’의 창작, 교육, 기획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스케일이 다른 새로운 갤럭시 노트 제품인 ‘갤럭시 노트 10.1’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 노트 10.1’의 감성적인 아날로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갤럭시 노트 10.1’의 10.1형 대화면, 더욱 강력해진 ‘S펜’, 두 개 화면으로 분할되는 멀티스크린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노트 10.1 강의’에는 방송인 설수현, 유명 배우 이인혜, 가수 김진표가 참석했다.

이 밖에도 인기밴드 ‘씨엔블루(CNBLUE)’의 ‘노트 10.1 스테이지’ 공연과 펜 돌리기 전문가의 ‘S펜 스피닝 퍼포먼스’ 등이 진행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스케일이 다른 ‘갤럭시 노트 10.1’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자신들만의 특별한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창조, 기획해 나갈 수 있는 사용 경험의 장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