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Logo
2012-08-21 09:41
농협, 칠월칠석(연인의 날) 화훼 홍보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21일 -- 농협(농업경제대표이사 김수공)과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회장 정명훈)가 칠월칠석을 앞둔 8월 23일에 명동에서“꽃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라는 주제로 연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연인의 날 행사는 견우와 직녀가 1년에 1번 만난다는 전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꽃을 통해 사랑을 전하는 연인의 날’이라는 콘셉트로 매년 음력 7월 7일을 전후해 열리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특히, 화훼 홍보대사인 2012년 미스코리아와 내빈들이 하절기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하여 시민들에게 장미꽃과 다육식물 등을 선물하고, 행사장을 찾은 연인들에게는 꽃으로 만든 조형물을 배경으로 즉석사진을 촬영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농협과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는 “앞으로 화훼관련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시민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꽃을 즐기는 문화를 조성시켜 우리나라 화훼산업 발전을 도모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농협
    홍보실
    이윤식 차장
    02-2080-5713
농협중앙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농협
홍보실
이윤식 차장
02-2080-5713
http://www.nonghyup.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농수산  농업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