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21 10:06
파인디지털, ‘연인과 막바지 여름 물놀이하고 싶은 워터파크 명소는?’ 설문조사 실시
  • - 전체 응답자 중 60%의 압도적 지지 받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1위 선정
    -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길 위해 내비게이션 단말기에 교통 정보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21일 -- 주말 사이 내린 비로 폭염과 열대야가 주춤하기 시작했다. 여름의 막바지로 향하고 있는 이때,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간 ‘연인과 막바지 여름 물놀이하고 싶은 워터파크 명소는 어디인가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총 434명이 참여하였으며, 그 중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전체 응답자수의 과반수 이상인 60%(264명)를 차지하고 1위로 선정됐다.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강원지역의 수풀림 속에 마치 바다를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워터파크로, 지난해 국내 최대 입장객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생각만으로도 아찔한 2.4m 높이의 대형 파도풀과 국내 최장의 슬라이드인 몬스터블라스터 등을 갖추고 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선택한 응답자들은 ”아직 휴가를 못 다녀왔는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정말 가고 싶어요!!” “역시 오션월드가 대세” “서울에서도 그리 멀지않고 시설 정말 좋은 오션월드 추천해요” “오늘 새로 구입한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과 함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갔다왔어요.” 등의 의견을 남겨 워터파크 중 가장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이 밖에도 국내 워터파크계의 원조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가 25%(112명)로 2위를 차지하였고, 온천 테마파크의 선두주자 설악 워터피아(7%)와 100% 보양온천수의 웰빙 워터파크 리솜 스파캐슬(5%)이 잇따라 순위를 차지했다.

한편, 파인드라이브는 운전자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감시카메라 정보를 무료로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안전운전(감시카메라) 정보 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DMB를 통해 최신 감시카메라 및 안전운전 정보를 수신해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장치나 PC 연결 없이 달리는 차 안에서 빠른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여기에 운전자들의 정확한 길 안내를 돕기 위해 파인드라이브에 탑재된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의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파인드라이브 김병수 이사는 “막바지 여름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과 함께 워터파크로 떠나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며, “운전자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빠른 경로 안내와 실시간 교통 정보 등 파인드라이브만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파인디지털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파인디지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http://www.finedigital.com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간 ‘연인과 막바지 여름 물놀이하고 싶은 워터파크 명소는 어디인가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간 ‘연인과 막바지 여름 물놀이하고 싶은 워터파크 명소는 어디인가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파인디지털)
300x234
480x374
766x597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