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KT-아시아나항공, 스마트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MOU 체결
  • - 올레마이월렛 앱을 통해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조회서비스
    - 이벤트 기간 가입고객 대상 하와이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4일 --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 www. flyasiana.com)은 스마트폰 기반의 항공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모바일 서비스’ 사업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KT는 실물 카드 없이 올레 마이월렛 어플을 통해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멤버십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여 항공 이용객들의 마일리지 관리 편의성을 높이게 된다.

향후, 양사는 아시아나 항공권 예매시 올레 마이월렛에 저장된 모바일 신용카드로 편리하게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9월14일부터 10월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이벤트 기간 중 올레 마이월렛을 통해 모바일 아시아나클럽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2등(4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데이터 로밍 쿠폰과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당첨내역은 10월 19일 아시아나 클럽 및 올레 마이월렛 어플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10월 25일 일괄 발송된다.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업무담당 송석원 상무는 “금번 MOU를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많은 회원들의 편의성을 증진 시킬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양사가 다양한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KT 금융사업담당 이황균 상무는 “금번 MOU를 통하여 고객들은 올레 마이월렛으로 보다 편리하게 항공 마일리지를 관리 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항공권 예매 결제까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며, “최근 3천만에 이르는 모든 스마트폰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 마이월렛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생활편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올레 마이월렛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마켓 및 올레마켓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아 설치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6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KT와 아시아나항공은 실물 카드 없이 올레 마이월렛 어플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멤버십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여 항공 이용객들의 마일리지 관리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와 아시아나항공은 실물 카드 없이 올레 마이월렛 어플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멤버십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여 항공 이용객들의 마일리지 관리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300x200
480x320
1000x6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물류/교통  항공  제휴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