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Logo
2012-09-21 09:06
SK하이닉스, ‘ESH 체험관’ 개관
  • - 환경∙안전∙보건 체험교육 강화로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 구현
이천--(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21일 -- SK하이닉스(대표이사:권오철, www.skhynix.com)가 20일(木), 이천 본사에서 ‘ESH (Environment, Safety, Health) 체험관’ 개관식을 갖고 무재해 사업장 구현 의지를 다졌다. 이 날 개관 행사는 권오철 사장과 박태석 이천 노조위원장 및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안전문화의 전사 확산을 위해 경영진이 앞장서 체험교육도 이수했다.

‘ESH 체험관’은 국내 반도체업계 최대인 1,157㎡ 규모로, 반도체 클린룸을 축소 재현한 FAB 안전 분야, 임직원 개인건강 및 응급처치 교육을 위한 보건관리 분야 등으로 구성됐으며 연간 약 8,000명의 교육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K하이닉스는 올해까지 이 체험관을 시범 운영해 교육 프로그램을 안정화하고, 2013년부터는 SK그룹사 임직원, 협력업체 및 이해관계자 등으로 교육 대상을 확대해 동반성장의 영역도 넓혀나갈 전망이다.

SK하이닉스 제조지원실장 장성춘 상무는 “이번 체험관 개관으로 전문적인 환경·안전·보건 체험교육이 가능해졌다”며 “기존 이론 중심으로 진행해왔던 교육의 질을 획기적으로 향상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 구현에 본격 나서겠다”고 개관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SK하이닉스는 내년 초 청주사업장에도 992㎡ 규모의 ESH 체험관을 열고, 직급별 필수교육 및 관련업무별 심화교육 등을 통해 ESH 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미지를 지속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SK하이닉스
    홍보팀
    손희영
    02-3459-5316
    Email 보내기
SK하이닉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하이닉스
홍보팀
손희영
02-3459-5316
Email 보내기
http://www.skhynix.com

SK하이닉스 권오철 사장이 가상 화재진압 체험을 하고 있다.(좌로부터 권오철 사장, PKG&TEST 제조본부장 백동원 부사장, 미래전략실장 송현종 전무) (사진제공: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 권오철 사장이 가상 화재진압 체험을 하고 있다.(좌로부터 권오철 사장, PKG&TEST 제조본부장 백동원 부사장, 미래전략실장 송현종 전무)
(사진제공: SK하이닉스)
232x300
371x480
1428x184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설립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