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레티아, ‘ABBYY FineReader 11’ 가격인하

세계 최고 OCR 전문기업인 러시아 ABBYY사의 문서인식 솔루션 ‘ABBYY FineReader 11’ 가격 인하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업용 체험판 이벤트 12월 5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

출처: 레티아
2012-12-04 08:40
  • ABBYY FineReader 11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2월 04일 -- OCR 솔루션 전문기업 레티아(www.retia.co.kr, 대표 김준호)에서 세계 최고의 OCR 솔루션 기업인 러시아 ‘ABBYY’社 (www.abbyy.com)의 문서인식 솔루션인 ‘ABBYY FineReader 11’의 국내 판매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ABBYY FineReader 11’은 이미지 파일을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해 주는 지능형 OCR 소프트웨어로써, 스캔 된 문서를 텍스트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해주며, 카메라 OCR 기능을 통해서 모바일 기기에서 촬영한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추출할 수 있으며, 검색 가능한 폰트 PDF / PDF/A 파일을 생성하여 문서 또는 아카이빙 구축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고, 모든 포맷의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파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가격인하를 통해서 Professional 버전은 363,000원에서 316,800원으로, 기업용 버전은 750,000원에서 660,000원으로 각각 약 13% 인하한다.

가격인하를 기념하여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첫번째 이벤트인 소문내기 이벤트는 레티아 블로그에 있는 가격인하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에 가격인하 내용을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비밀 덧글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하는데 참여자 가운데 매주 10명씩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인 기업용 체험판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1월 31일까지 기업/공공/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제공될 예정이며, 신청자 가운데 12월3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한다.

레티아의 김준호 대표는 “올 한해동안 국내 수요가 많아져서 이를 반영하여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가격을 인하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시장을 창출하면서 보다 대중적이고 많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OCR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솔루션이란 인쇄된 문자를 직접 독해하여 데이터의 입력작업을 컴퓨터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써 명함인식 솔루션부터 스캔문서 이미지, 디지털 사진, PDF 파일 등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인식하여 데이터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말한다.

레티아는 OCR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써, 러시아 ABBYY사의 OCR, ICR, 폼인식 기술 제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신도리코, 한국후지제록스, 포스코, 한국조폐공사, 농림수산식품부, 대법원, 교보생명, 코오롱FnC 등에 OCR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레티아 개요
레티아는 인공지능(AI) 기반 OCR 솔루션 개발, 공급 전문 기업으로서, 러시아 ABBYY사의 OCR 솔루션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모바일캡처, 실손보험문서 데이터캡처 등 자체 개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관세청, 국민건강보험공단, 국회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 녹십자, 대림산업, 대법원, 더존, 삼성화재, 삼성SDS, 삼성전자, 신도리코, 신한은행, LG CNS, LG전자, KEB 하나은행, 특허청, 포스코,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조폐공사, 한국후지제록스, 현대자동차 등에 OCR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주)레티아
대표 김준호
070-4323-33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