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네이트 뉴스, ‘소셜 댓글’ 서비스 오픈

댓글 서비스에 페이스북, 트위터 연동
댓글을 통한 정보 공유 및 콘텐츠 유통

출처: SK커뮤니케이션즈 (코스닥 066270)
2013-01-21 09:34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타 SNS 계정을 통해 네이트 뉴스 댓글을 달 수 있는 ‘소셜 댓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1월 21일 -- 이제 네이트 뉴스에서도 간편하게 ‘소셜 댓글’ 을 달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타 SNS 계정을 통해 네이트 뉴스 댓글을 달 수 있는 ‘소셜 댓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트 비로그인 상태의 회원이나 비회원도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네이트 뉴스에 댓글을 달 수 있다. 댓글 영역에 있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로고를 클릭하고, 팝업으로 뜨는 별도의 네이트 앱 연결 페이지에서 앱 연동을 클릭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네이트라는 독립된 공간을 넘어서 타 SNS 포스팅을 통한 친구나 지인들과의 정보 공유가 한결 수월해졌을 뿐 아니라 댓글이 단순한 의사표현 도구의 의미를 넘어 콘텐츠 유통의 역할까지 담당할 수 있게 됐다.

‘소셜 댓글’ 서비스는 유, 무선 모두 지원되며, SNS 계정을 통한 댓글 작성은 물론 ‘댓글의 댓글’ 작성이나, 댓글에 대한 추천, 반대도 가능하다.

정재엽 미디어서비스팀장은 “이번 소셜 댓글 서비스의 오픈을 통해 네이트 뉴스가 더욱 폭넓은 소통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언론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7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