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Logo
리오엘리, 즉각적 미백효과 나타나는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 출시
부산--(뉴스와이어) 2013년 04월 15일 -- 코스메틱 브랜드 리오엘리(대표 김미경)가 봄 신상품 ‘조명크림’을 출시했다.

리오엘리가 출시한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은 이름 그대로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조명크림’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을 사용하면,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미백효과를 볼 수 있었던 기존의 제품과 달리 바르자마자 한 톤 밝은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것.

리오엘리에 따르면, 이러한 미백효과는 임상테스트를 통해 그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았다. 리오엘리 측은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을 시험한 결과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즉각적 피부밝기 개선 △12시간 피부밝기 유지 △24시간 피부보습지속 △일차자극테스트 △멜라닌감소의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조명크림은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함유해 들뜸 현상 없이 피부에 차분하게 밀착된다”며 “얼굴뿐 아니라 얼룩덜룩함이 고민인 팔꿈치, 무릎, 목과 같은 부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오엘리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19일 N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출시된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리오엘리 홈페이지(www.lioe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리오엘리
    1577-2512
리오엘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