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웃닷컴, 대구 영신중학교와 MOU체결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 제공

출처: 이웃닷컴
2013-05-15 12:03
  • 이웃닷컴(대표이사 김준평, www.e-wut.com)은 10일 스마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영신중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5월 15일 -- 이웃닷컴(대표이사 김준평, www.e-wut.com)은 10일 스마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영신중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알리미는 선생님이 온라인으로 작성한 가정통신문을 학부모가 스마트폰, 이메일, 웹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영신중학교는 e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 학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존 종이 가정통신문의 종이, 토너 비용 절감 △교직원의 업무 감소 △기존 가정통신문의 보안, 분실의 취약점 해결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영신중학교 이동석 교장은 “학부모에게 제대로 전달 안 되는 가정통신문이 많아 고민이었는데 이제 e알리미를 사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가정통신문이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며 종이 없는 학교로 발돋움하여 Green IT를 통한 Green School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웃닷컴 관계자는 “스마트 정책 연구학교인 영신중학교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직 종이 가정통신문이 익숙한 실제 학교 현장에서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가 효과적으로 도입되고 사용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연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며 앞으로 “스마트 교육 환경조성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e-wut.com
언론 연락처

이웃닷컴
전략기획실
실장 배희정
02-542-20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