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15 12:03
이웃닷컴, 대구 영신중학교와 MOU체결
  •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5월 15일 -- 이웃닷컴(대표이사 김준평, www.e-wut.com)은 10일 스마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영신중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알리미는 선생님이 온라인으로 작성한 가정통신문을 학부모가 스마트폰, 이메일, 웹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영신중학교는 e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 학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존 종이 가정통신문의 종이, 토너 비용 절감 △교직원의 업무 감소 △기존 가정통신문의 보안, 분실의 취약점 해결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영신중학교 이동석 교장은 “학부모에게 제대로 전달 안 되는 가정통신문이 많아 고민이었는데 이제 e알리미를 사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가정통신문이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며 종이 없는 학교로 발돋움하여 Green IT를 통한 Green School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웃닷컴 관계자는 “스마트 정책 연구학교인 영신중학교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직 종이 가정통신문이 익숙한 실제 학교 현장에서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가 효과적으로 도입되고 사용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연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며 앞으로 “스마트 교육 환경조성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이웃닷컴
    전략기획실
    실장 배희정
    02-542-2015
    Email 보내기
이웃닷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웃닷컴
전략기획실
실장 배희정
02-542-2015
Email 보내기

이웃닷컴(대표이사 김준평, www.e-wut.com)은 10일 스마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영신중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이웃닷컴)
이웃닷컴(대표이사 김준평, www.e-wut.com)은 10일 스마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영신중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가정통신문 e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이웃닷컴)
300x222
480x355
850x6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미디어  SNS/웹사이트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