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센트럴코리아 Logo
2013-08-21 08:30
잉글리쉬센트럴, 시원스쿨과 함께 시원스쿨맥스 오픈
  • - 런칭 첫 달에 3,500명 회원 가입 성과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8월 21일 -- 잉글리쉬센트럴과 시원스쿨은 지난 달 런칭한 시원스쿨맥스(www.siwonschoolmax.com)가 런칭한 첫 달에 3,500명의 유료회원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발표하였다.

시원스쿨맥스는 영어 말하기를 집중적으로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초보 학습자들을 위한 사이트로써, 시원스쿨의 인기 인터넷 강좌(VOD)와 잉글리쉬센트럴의 언어훈련 및 평가 플랫폼이 함께 합쳐진 효과적인 학습법이 적용되었다. 쉬운 문장들로 구성된 시원스쿨의 독특한 학습법에 잉글리쉬센트럴의 플랫폼이 탑재되어, 학습자들은 각각의 표현들에 대해 재미있게 반복적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으며, 발음 교정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스피킹 연습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시원스쿨맥스에서는 잉글리쉬센트럴의 다양한 컨텐츠들 중 23가지 주제의 1,600개의 비디오 레슨을 시원스쿨의 커리큘럼에 맞게 적용하여 학습자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잉글리쉬센트럴의 CEO인 알란 슈워츠(Alan Schwartz)는 “EnglishCentral의 플랫폼을 시원스쿨의 학습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한 것, 그리고 첫 달에 이렇게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결과는 한국의 학습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효과적인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 주고 있으며, 이들은 시원스쿨맥스와 같은 좋은 학습 서비스를 기꺼이 사용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잉글리쉬센트럴에 대하여>
웹의 인기 비디오들을 영어 학습에 활용하여 영어 학습을 공부가 아닌 최대한 즐겁고 효과적인 활동으로 극대화 해주는(주) EnglishCentral은 미국의 매사츄세츠에 위치하고 있다. 잉글리쉬센트럴의 사용자들은 비디오를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비디오를 통해 말을 하고, 클라우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 개인 발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잉글리쉬센트럴은 구글 벤쳐와 이동통신 사업의 선두주자인 한국의 SK Telecom 및 일본의 NTT사에서 총 $12M을 투자 받았다. 더 많은 정보는 잉글리쉬센트럴 홈페이지(www.englishcentral.com)를 방문하면 된다.
 
<시원스쿨에 대하여>
시원스쿨(www.siwonschool.com)은 국내 1위의 기초영어 사이트로 ‘전국 40만 수강생을 보유한 대한민국 최대의 온라인 기초영어 교육업체’이다. 국가브랜드&지식경제부 후원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2012를 비롯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그 외에도 ‘소통’ 영단어 시리즈 등 책 7권을 집필해 모두 외국어 부문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렸다. 설립 이래 8년간 오직 기초영어만을 가르쳐 온 이시원 대표만의 독창적인 강의는 영어가 어려워 학습을 포기한 국내 기초 영어 학습자들의 실력향상을 이루어 냈으며 수많은 학생 및 직장인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과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잉글리쉬센트럴
    국내법인 총괄 디렉터
    장경돈
    010-2644-0792
    Email 보내기
잉글리쉬센트럴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잉글리쉬센트럴
국내법인 총괄 디렉터
장경돈
010-2644-0792
Email 보내기
http://www.englishcentral.com

시원스쿨 맥스 소개영상
잉글리쉬센트럴이 맞춤제작한 시원스쿨 맥스 플레이어 (사진제공: 잉글리쉬센트럴코리아)
잉글리쉬센트럴이 맞춤제작한 시원스쿨 맥스 플레이어
(사진제공: 잉글리쉬센트럴코리아)
300x236
480x377
552x43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교육동향/정책  이러닝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