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카드, 3년 연속으로 KBL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 맡는다

출처: KB국민카드
2013-10-07 09:41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0월 07일 -- KB국민카드가 3년 연속으로 겨울철 최고 인기 스포츠인 남자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가 된다.

‘국민생활의 힘’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심재오)는 7일 오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 한선교 KBL 총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으로 KB국민카드는 다음달 1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약 7개월간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라는 리그 공식 명칭 사용 권리를 갖는다. 리그 참여 10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 각종 발간물과 제작물 등을 통해서도 KB국민카드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또한, KB국민카드 고객은 물론 수 백만에 이르는 농구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침으로써 상당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효과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한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공식 앰블럼은 KB국민카드의 로고 타입과 기업 컬러를 사용해 타이틀 스폰서가 시각적으로 잘 나타나도록 했다. 카드를 형상화 한 둥근 사각형 안에 배치된 농구공은 KB국민카드와 KBL 프로농구가 함께 성장할 미래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KB국민카드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2011년부터 남자프로농구는 연간 120만 ~ 130만 명의 관중을 동원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고, 특히 올해는 ‘2014 세계 농구선수권 대회’ 출전권 획득, 대학 유망 선수들의 대거 입단 등으로 역대 최고의 흥행이 예상됨에 따라 KB국민카드의 후원 효과도 어느 때 보다 높을 것으로 보인다.

KB국민카드는 2011년과 지난해 남자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매년 KBL 추산 500억 원이 넘는 후원 효과를 거두었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의 변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L과 다년간 축적한 동반자 관계를 더욱 강화해, 프로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스폰서십 성공 사례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언론 연락처

KB국민카드
커뮤니케이션부
조용수
02-6936-23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