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 오디세이 Logo
2014-08-05 09:24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 5일 싱글 2집 ‘놀고 싶어요’로 컴백
  • 1집 ‘슈비비 슈바빠’에 이어 발표…공부에 지친 놀고싶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05일 -- 2014년 봄 ‘슈비비 슈바빠’로 첫싱글 음원을 발표한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리틀뮤즈의 ‘놀고 싶어요’ 는 첫번째 싱글 앨범에서 호흡을 맞춘 황지효 작사 레오 작곡의 곡이다. 리틀뮤즈의 앨범 프로듀싱은 가수 이정봉씨가 참여했다.

‘놀고 싶어요’는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리드미컬한 기타의 조화가 아름다운 미듐 템포의 곡이다. 너무 많은 사교육에 지친 어린이들의 순수하게 놀고 싶은 마음을 그린곡으로, 전보다 세련되고 발전된 리틀뮤즈의 노래를 즐길수 있다.

노래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은 오디션을 통해 누구나 리틀뮤즈의 객원보컬로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틀뮤즈 2집 ‘놀고 싶어요’엔 에이미가 객원보컬로 참여했다.

‘리틀뮤즈’는 예술과 학문의 작은 여신이란 뜻으로,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각자가 가진 달란트로 여러 가지 꿈들을 펼쳐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한다.

멤버중 막내 이예은은 아역배우로 활동중이며, 박시아는 2집 ‘놀고 싶어요’에 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아 작사에 참여했다.

‘놀고 싶어요’의 작사자인 뮤즈 오디세이 황지효 대표는 “요즘 어린이들은 취학 전부터 각종 학원을 다니며 친구들과 어울릴 시간도 없이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이 곡을 통해 성인가요 일색인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어른들이 어린이들의 마음을 헤아려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놀고 싶어요’는 8월 5일 정오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뮤직, 달, 몽키3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뮤즈 오디세이
    02-548-0626
뮤즈 오디세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뮤즈 오디세이
02-548-0626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사진제공: 뮤즈 오디세이)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사진제공: 뮤즈 오디세이)
300x300
480x480
1700x1700
  •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사진제공: 뮤즈 오디세이)
  •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사진제공: 뮤즈 오디세이)
  •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2집 놀고 싶어요로 돌아왔다. (사진제공: 뮤즈 오디세이)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연예인  음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