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영양사협회 Logo
2014-08-11 11:40
대한영양사협회, 영양사가 선정한 우수제품·우수업체 발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1일 --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회장 임경숙)는 지난 7월 24일(목) ~ 25일(금)(2일간, 09:00-17:00) 그랜드힐튼호텔(서울 홍은동 소재)에서 전국의 산업체·학교·병원·보건소·사회복지시설·급식전문업체·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건강상담·교정영양사, 관련 기관 및 단체관계자 4,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영양사학술대회와 부대행사로 ‘제21회 식품·기기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제21회 식품·기기전시회에서는 참여 업체가 영양사에게 추천하는 자사 우수제품을 홍보하는 단체급식 우수제품 전시관이 운영되었으며 참여 업체가 추천한 제품을 대상으로 영양사 및 영양교사가 우수제품을 직접 선정하였다.

그 결과 영양사가 뽑은 우수제품으로 식품 분야에서는 ㈜선진FS ‘도톰한 멘츠카츠’, ㈜오복식품 ‘장류’(우리콩·국간장, 우리밀고추장, 우리콩재래식된장), 주식회사 신효 ‘스무즈 후룻아이스’(망고, 코코넛, 핑크구아바)가 기기 및 기타 분야에서는 주식회사 에이치케이 ‘가스만능국솥’, ㈜에취알에스 ‘할데 VCB-61 버티칼 커터 믹서기’, ㈜하인스 ‘손소독기(HGS-HC300)’, ㈜미라지모형 ‘단체급식소 모델관’이 선정되었다.(가나다순)

또한 본 협회 사업위원회에서는 제품 정보 제공 및 그린캠페인 운영 등 전반적인 전시운영에 대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업체를 선정한 결과, 1등 주식회사 에이치케이, 2등 주식회사 신진마스타, 3등 (주)에취알에스, 4등 (주)선진FS, 5등 사단법인 한국토마토대표조직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영양사협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81개사 단체급식 관련사가 새롭게 개발한 최신의 식품기기 및 급식에 필요한 우수한 제품을 전시·홍보함으로써 효율적인 영양관리 및 다양한 급식서비스 제공 등의 급식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정보를 제공받는 장이 되었으며, 전시를 통해 단체급식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 개발 및 기능 향상 등의 계기가 마련되어 단체급식 산업의 발전으로 크게 기여하였다.
  • 언론 연락처
  • 대한영양사협회
    사업국
    홍보팀 임성지
    02-823-5680(교421)
    Email 보내기
대한영양사협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한영양사협회
사업국
홍보팀 임성지
02-823-5680(교42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