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ay Labs, LLC Logo
2014-08-11 21:00
심플레이 랩스, 대만에 HDMI® 및 MHL® 인증검사센터(ATC) 개설하여 서비스 확대
써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1일 -- 가전 및 모바일 기기 제조업계에 표준 준수 및 호환성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심플레이 랩스(Simplay™ Labs, LLC, http://www.simplaylabs.com)는 iST (Integrated Service Technology, http://www.istgroup.com)와 대만 신쥬(Hsinchu)에 최신 심플레이 랩스 ATC(인증검사센터)를 개설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에 따라 심플레이 랩스는 iST에 지원과 ATC시험 방법론, 시험 툴 및 교육 훈련 등을 제공하게 된다. ATC시험 서비스는 2014년 3분기에 개시할 예정이다.

HDMI 와 MHL 같은 주요 연결성 표준 기술이 4K 울트라 HD 및 HDCP(고대역폭 디지털 콘텐츠 전송보호) 2.2 등 콘텐츠 보호 기능의 진전과 보조를 맞춰 발전함에 따라 심플레이 랩스는 전세계 고객사들이 소비자들에게 최신 표준을 준수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심플레이 랩스의 솔로몬 랭글리(Solomon Langley) 총괄책임자는 “심플레이 랩스는 iST와의 계약을 통해 대만 내 고객사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ATC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히고 “이제 대만 고객사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심플레이 랩스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과 같은 수준의 전문성 있는 HDMI, MHL 및 HDCP 자문, 시험, 준수, 호환성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윌리엄 쳉(William Cheng) iST 영업담당 부사장은 “심플레이 랩스와의 전략적 제휴는 시험 서비스를 위한 두 회사 간의 적극적인 협력을 의미할 뿐 아니라 iST의 장애 분석, 전기적 성능시험 및 신뢰성 시험을 심플레이 랩스의 준수 시험 경험과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다”고 말하면서 “이를 통해 고객사들은 HDMI, MHL 및HDCP를 위한 통합 시험 솔루션을 디자인하여 관련 시험을 통과함으로써 인증 취득과정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심플레이 랩스(Simplay Labs, LLC) 소개

심플레이 랩스(Simplay Labs, LLC)는 HDMI, MHL, HDCP 규격 및 WiSA기반 기술을 채용하는 가전 및 모바일 기기 업체에 표준 컴플라이언스 및 상호운용성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프리미엄 컨텐츠 전송을 확인하기 위해 프라임패스 증명서(PrimePass certification)를 제공하고 있다. 심플레이 랩스와 전세계에 있는 이 회사의 인증검사센터 (ATC)는 기기 제조 업체들에게 프리미엄 디지털 오디오/비디오 컨텐츠를 전송 및 수신하는 기기의 최고 수준의 성능과 이들 기기 간의 상호운용성을 확보하기 위한 일체의 테스트 프로그램과 테스트 장비, 개발 및 성능 툴을 제공하고 있다. 심플레이 랩스는 실리콘 이미지(Silicon Image, Inc.) (NASDAQ: SIMG)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simplaylab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Simplay Labs, LL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심플레이 랩스(Simplay Labs, LLC)
선아 김(Sona Kim)
408-616-4062
Sona.Kim@simplaylabs.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산업  로봇/제어계측  수주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