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Logo
2014-08-11 18:12
임산부 속옷, 입어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26회 베이비페어’를 활용하자
  • 임산부 속옷 입어보고 살순 없을까?
    속옷 교환, 환불하는 것도 지겹다면…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1일 -- 임신을 하면 많은 신체적 변화가 오기 때문에 속옷을 꼭 새로 구매해야한다. 하지만 아무리 사방팔방 돌아다녀봐도 임산부 속옷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많은 임·출산부들은 온라인 쇼핑몰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온라인 쇼핑몰의 최대 단점은 입어보고 살수 없다는 것이다. 꼭 임산부 속옷이 아니더라도 일반 속옷의 온·오프라인 매장 역시 입어보고 구매를 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대충 알고 있는 사이즈만으로 속옷을 구매하고, 집에서 입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다 사이즈가 맞지 않기라도 하면 교환에 반품에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다. 혹여 사이즈가 안 맞더라도 불편을 감수하고 입기도 하는 것이 바로 속옷이다.

하지만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26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잘 활용하면 나에게 꼭 맞는 임산부 속옷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바로 국내 임부용품 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에서 실시하는 피팅룸 서비스이다. 이와 더불어 나의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상담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그동안 불안해하며 인터넷 클릭을 했던 임·출산부 엄마라면 마미즈 부스를 방문하기를 권장한다.

더불어 마미즈는 매년 베페에서 완판의 신화를 이룬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여 장시간 관람으로 허리통증을 호소할 예비맘들의 불편 해소는 물론, 무료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마미즈는 사전등록 이벤트 및 SNS인증 무료 선물증정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임·출산부 엄마라면 이 기회를 꼭 누리길 바란다.

마미즈 제품 문의 : 02-3482-2210
홈페이지 : www.mamiz.co.kr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심진아 팀장
    02-3482-2210
마미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심진아 팀장
02-3482-2210

마미즈는 26회 베이비페어에서 피팅룸 서비스 및 가슴 사이즈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마미즈)
마미즈는 26회 베이비페어에서 피팅룸 서비스 및 가슴 사이즈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마미즈)
212x300
338x480
531x75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