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제9회 알로하 우쿨렐레 페스티벌’ 8월 16일 개최

“ALOHA” UKERS! HAPPY STRUMMING

출처: 밤벨뮤직
2014-08-14 19:06
  • 일본 우쿨렐레 연주가 아키토시 스즈키(Akitoshi Suzuki)

  • 제9회 알로하 우쿨렐레 페스티벌 포스터

  • 일본 초청 연주팀 쇼타 사나다(Shota Sanada) 와 아키토시 스즈키(Akitoshi Suzuki)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4일 -- 국내 최초로 2006년부터 해마다 8월이면 열리는 알로하 우쿨렐레페스티벌이 올 해로 제9회를 맞이하며 8월 16일(토)오후 3시~7시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우쿨렐레를 통한 행복 나눔 문화운동’을 펼치고자 밤벨뮤직과 한국우쿨렐레음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무료공연이다.

‘제9회 알로하우쿨렐레페스티벌’ 1부 프리콘서트에서는 어린 유치원 원생들의 우쿨렐레 연주에서부터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쿨렐레를 배우고 있는 초등학생 및 청소년들과 전국 각 지역 우쿨렐레동호회 연합 단체 및 65세 이상의 어르신들 300여명의 연합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이색적인 우쿨렐레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부 초청콘서트에서는 일본에서 촉망받고 있는 젊은 우쿨렐레연주가인 ‘아키토시 스즈키 (Akitoshi Suzuki)’ 와 ‘쇼타 사나다 (Shota Sanada )’ 의 멋진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중국 초청연주에 이어 7월에 열린 제44회 하와이 우쿨렐레페스티벌 초청연주 및 LA 투어 연주에서도 기립박수를 받으며 세계인의 찬사를 받고 돌아온 국내 최대 규모의 우쿨렐레 오케스트라 단체인 한국밤벨유케스트라 (단장 : 김창수)의 주옥같은 연주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내년에는 10주년을 맞아 Jake Shimabukuro 등 세계적인 우쿨렐레 연주자가 대거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문의: 밤벨뮤직 02)333-8883, 0818

밤벨뮤직 소개
(주)마이코미디어 밤벨뮤직은 10여년간 우쿨렐레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양질의 악기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주)마이코미디어 밤벨뮤직
기획부
과장 김용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주)마이코미디어 밤벨뮤직
기획부
과장 김용규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