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제9회 알로하 우쿨렐레 페스티벌’ 8월 16일 개최

“ALOHA” UKERS! HAPPY STRUMMING

2014-08-14 19:06
밤벨뮤직 제공
  • 일본 우쿨렐레 연주가 아키토시 스즈키(Akitoshi Suzuki)

  • 제9회 알로하 우쿨렐레 페스티벌 포스터

  • 일본 초청 연주팀 쇼타 사나다(Shota Sanada) 와 아키토시 스즈키(Akitoshi Suzuki)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4일 -- 국내 최초로 2006년부터 해마다 8월이면 열리는 알로하 우쿨렐레페스티벌이 올 해로 제9회를 맞이하며 8월 16일(토)오후 3시~7시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우쿨렐레를 통한 행복 나눔 문화운동’을 펼치고자 밤벨뮤직과 한국우쿨렐레음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무료공연이다.

‘제9회 알로하우쿨렐레페스티벌’ 1부 프리콘서트에서는 어린 유치원 원생들의 우쿨렐레 연주에서부터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쿨렐레를 배우고 있는 초등학생 및 청소년들과 전국 각 지역 우쿨렐레동호회 연합 단체 및 65세 이상의 어르신들 300여명의 연합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이색적인 우쿨렐레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부 초청콘서트에서는 일본에서 촉망받고 있는 젊은 우쿨렐레연주가인 ‘아키토시 스즈키 (Akitoshi Suzuki)’ 와 ‘쇼타 사나다 (Shota Sanada )’ 의 멋진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중국 초청연주에 이어 7월에 열린 제44회 하와이 우쿨렐레페스티벌 초청연주 및 LA 투어 연주에서도 기립박수를 받으며 세계인의 찬사를 받고 돌아온 국내 최대 규모의 우쿨렐레 오케스트라 단체인 한국밤벨유케스트라 (단장 : 김창수)의 주옥같은 연주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내년에는 10주년을 맞아 Jake Shimabukuro 등 세계적인 우쿨렐레 연주자가 대거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문의: 밤벨뮤직 02)333-8883, 0818

밤벨뮤직 소개
(주)마이코미디어 밤벨뮤직은 10여년간 우쿨렐레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양질의 악기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주)마이코미디어 밤벨뮤직
기획부
과장 김용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