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9 17:36
한국FP그룹,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렵다는 재테크 해결에 도움줘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9일 -- 작은 꽃집을 운영하는 박OO씨는 장사는 잘 되는 편인데 매월 150만원씩 적자를 보고 있다. 혼자 일을 하고 있어 매일 정산하지는 않지만 항상 머릿속으로 계산을 해보면 매월 4~5백만원 정도는 남아야 하는데 집에서는 매번 생활비가 부족하다고 하니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았다.

주위의 소개로 한국FP그룹을 찾아 가정재무부터 꽃집재무까지 재무컨설팅을 받아 본 결과 문제는 크게 생각지도 않던 푼 돈이 꽃집과 가정에서 동시에 세고 있던 것이다.

직업상 현금을 많이 만지다 보니, 소액의 현금지출은 따로 기재하지 않았고, 생활비도 매월 일정금액을 주는 것이 아니라 꽃집에서 버는 데로 주다 보니, 집에서도 일정한 돈 관리가 되지 않았던 것이다. 더욱이 너무 잦은 외식비용도 지출의 큰 요소 중 하나였다.

한국FP그룹 전문가의 조언대로 수입지출 구조를 재정비해서 불필요한 지출을 억제하고 가정에는 매월 생활비를 일정하게 지급하여 별도의 여유자금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존의 자산리모델링을 통해 문제가 있는 부분은 보완하여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높였으며 자녀 교육비와 노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요즘 장기적인 초저금리와 경기불황으로 재테크를 해서 수익을 내기란 하늘에서 별따기보다 어렵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가 됐다. 서민의 목돈마련의 주요 창구인 제2금융권 정기 예적금의 세금우대상품(세금 : 농특세 1.4%)과 생계형 비과세 상품(비과세), 출자금(비과세)이 있지만 기준금리 자체가 2.25%로 너무 낮아져서 대표적인 서민상품으로도 돈을 모으기가 만만치 않다.

잠시나마 새로운 투자처로 크라우드펀딩이 이슈가 되긴 했으나 잦은 대출상환 연체에 대한 리스크가 높아지고 국회의 입법이 미뤄지는 이유로 시들해지고 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현실에 맞는 포트폴리오와 투자방법으로 대응해야 한다. 기존 자산의 리모델링으로 수익을 높이고, 다양한 절세방안과 새로운 투자방법을 마련하여 장기투자를 통한 안정적인 목돈을 마련해야 한다.

한국FP그룹은 지금과 같은 불황, 저금리 시대에 맞는 재무컨설팅으로 개인과 개인사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FP그룹은 은행, 보험, 증권, 세무, 은퇴컨설팅, 기업컨설팅의 상위권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고 현재까지 약 15만명에 육박하는 고객의 재정컨설팅을 담당했다.

한국FP그룹은 고객상담 후 금융시장의 변화에 유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고객의 재정컨설팅 사후관리까지 전담하고 있어 지속적인 맞춤형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한국FP그룹 재정컨설팅 전문가 상담은 www.finance119.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국FP그룹 소개
(주)한국FP그룹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국내 최고의 금융, 투자, 보험, 세무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설립된 종합자산관리 전문기업이다. 지금까지 10만건의 재무설계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별 재무 Case에 따른 다양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FP그룹은 고객의 실현가능한 재무목표를 세우고 철저한 사후관리로 “행복한 가정경제”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한국FP그룹
    한기원 팀장
    010-4226-4546
한국FP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FP그룹
한기원 팀장
010-4226-4546

한국FP그룹은 고객상담 후 금융시장의 변화에 유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고객의 재정컨설팅 사후관리까지 전담하고 있어 지속적인 맞춤형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한국FP그룹)
한국FP그룹은 고객상담 후 금융시장의 변화에 유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고객의 재정컨설팅 사후관리까지 전담하고 있어 지속적인 맞춤형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한국FP그룹)
300x282
480x450
990x92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자산관리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