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 개최

각계 전문가 초청, 블랙컨슈머에 대한 체계적인 대응방안 및 방향성 제시

출처: KCA
2014-08-21 08:15
  •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21일 -- 최근 전자제품, 식품, 백화점, 호텔, 금융, 음식점, 휴대폰 매장, 항공기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접점에서 블랙컨슈머로 인한 피해가 갈수록 심각해져 가고 있다.

이러한 블랙컨슈머로 인한 폐해가 급기야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오는 9월 2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접점 직원과 관리자는 물론 실무진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블랙컨슈머 관련 주요 이슈들에 대해서 실증적이고 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 프로세스는 물론 실제 사례를 통해 대응전략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세미나는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이 된다.

세미나 1부에서는 △ ‘블랙컨슈머’의 저자인 이승훈 대표와 △ 대한상공회의소 김태영 위원, 그리고 △ LIG 투머로플러스 최성영 센터장이 각각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전략적 제언, 블랙컨슈머 현황 및 대응 실태,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수법 및 대응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발표를 진행하며 2부에는 △ NS홈쇼핑 백생숙 팀장,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의 조준하 팀장, △지음 박현정 원장이 각각 블랙컨슈머 대응사례 및 접점 직원 보호방안, 법적인 대응과 접점 직원의 효과적인 서비스 응대 기법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행사를 기획한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물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한 방안 마련 및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이며 향후 블랙컨슈머와 접점 직원 및 감정 노동자를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은 물론 해외 사례를 포함한 체계적인 대응사례(Best practice)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자리를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23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9월 11일까지 사전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참고하면 된다.

언론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
www.kcallcenter.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
www.kcallcenter.net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