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Logo
2014-08-21 08:15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 개최
  • 각계 전문가 초청, 블랙컨슈머에 대한 체계적인 대응방안 및 방향성 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21일 -- 최근 전자제품, 식품, 백화점, 호텔, 금융, 음식점, 휴대폰 매장, 항공기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접점에서 블랙컨슈머로 인한 피해가 갈수록 심각해져 가고 있다.

이러한 블랙컨슈머로 인한 폐해가 급기야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오는 9월 2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접점 직원과 관리자는 물론 실무진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블랙컨슈머 관련 주요 이슈들에 대해서 실증적이고 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 프로세스는 물론 실제 사례를 통해 대응전략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세미나는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이 된다.

세미나 1부에서는 △ ‘블랙컨슈머’의 저자인 이승훈 대표와 △ 대한상공회의소 김태영 위원, 그리고 △ LIG 투머로플러스 최성영 센터장이 각각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전략적 제언, 블랙컨슈머 현황 및 대응 실태,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수법 및 대응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발표를 진행하며 2부에는 △ NS홈쇼핑 백생숙 팀장,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의 조준하 팀장, △지음 박현정 원장이 각각 블랙컨슈머 대응사례 및 접점 직원 보호방안, 법적인 대응과 접점 직원의 효과적인 서비스 응대 기법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행사를 기획한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물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한 방안 마련 및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이며 향후 블랙컨슈머와 접점 직원 및 감정 노동자를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은 물론 해외 사례를 포함한 체계적인 대응사례(Best practice)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자리를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23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9월 11일까지 사전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참고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
    www.kcallcenter.net
KC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
www.kcallcenter.net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KCA)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KCA)
300x164
480x262
688x37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경제동향/정책  교육  훈련/평생교육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