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디지털 콘텐츠 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보에 나선 ‘허니앤파이’

허니앤파이 연재 작품 종이책 출간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원피스 특별 기획전 입장권을 내건 작가 응원하기 이벤트 진행

출처: 아카이브팩토리
2014-08-25 10:00
  • 허니앤파이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열리고 있는 원피스 특별 기획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 허니앤파이는 연재 작품 종이책 출간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25일 -- 디지털 콘텐츠 전문회사 아카이브 팩토리가 운영하고 있는 고품격 웹툰&웹소설 서비스 ‘허니앤파이’(www.honeynpie.com)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허니앤파이’는 꾸준히 새로운 작품들을 업데이트하면서 타사와의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허니앤파이’에서 연재되고 있는 ‘빙설몽’, ‘깨어진 잔으로 건배하라’는 다양한 라이트 노벨을 출간하는 나비노블(www.nabinovel.net)과 노블오즈 브랜드로 유명한 출판사 메르헨 미디어(marchenmedia.net)의 작품으로 텀블벅(tumblbug.com)을 통해 종이책 출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데, 아카이브 팩토리가 측면에서 지원하면서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또한 허니앤파이의 독창적인 시스템 중 하나인 ‘작가 응원하기’ 기능을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열리고 있는 원피스 특별 기획전 입장권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음과 동시에 연재 작가들에게도 큰 격려가 되는 계기를 마련한다.

서비스 개시 시작부터 다양한 콘텐츠와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를 염두에 두고 한 걸음씩 내딛고 있는 허니앤파이의 다양한 시도와 노력이 어떤 결실을 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빙설몽’, ‘깨어진 잔으로 건배하라’ 등 종이책 출판 크라우드 펀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노블 블로그(blog.naver.com/nabinovel)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허니앤파이의 원피스 특별 기획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허니앤파이 홈페이지(www.honeynpie.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아카이브 팩토리는 2009년 설립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 회사이다. 사람을 위하고 사람을 생각하는 그 따스한 마음을 담아 가장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아카이브 팩토리
장상우
031-907-340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