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5 16:05
거송하이시티, 천안역 소형 아파트 매매·전세가 ‘상승’
  • 천안지역 투자 및 실수요자 관심집중
    초역세권 임대차 수요는 여전히 많아
천안--(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25일 -- 부동산 경기의 흐름에는 국내외 경제 상황, 금융·세제 정책 등 다양한 변수가 영향을 미친다.

올해 상반기 천안역·아산역 지역 부동산 경기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천안시 쌍용동·불당동·청당동·두정동·백석동 지역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상반기 우리 동네 부동산 경기를 돌아보고 내년 하반기 천안·아산 부동산 시장도 지역적인 특성과 개발 이슈가 많아 주택·토지 시장 모두 성장세를 전망해 본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업 유치와 산업단지 조성이 크게 기여했고. 주택시장은 근로자 수 증가 덕에 소형 아파트 분양·매매가 활발해져 가격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1~2인 가구를 위한 원룸과 도시형 생활주택 공급이 꾸준히 늘어 전·월세 가격은 안정적이었고 대형 아파트는 침체기를 벗어나지 못했다.

천안역·아산역 지역 아파트 분양·매매시장은 소형 아파트 위주로 입지에 따라 등락 현상을 보일 것으로 예측되고, 특히 입지가 좋은 천안역 주변은 개발이 하나씩 이루어지면서 분양의 활기를 보이고 있다.

한국자산신탁이 천안역 거송하이시티를 15년 만에 처음으로 296세대 공급하면서 주 수요층인 신혼부부, 사회초년생, 독신자, 고령자, 대학생이 선호하는 타입을 제공,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선호성을 고려하여 총 20개 타입으로 구성하였고 각 세대별(TV, 빌트인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침대)를 제공한다.

앞으로 천안역 주변 원도심 개발과 함께 높은 투자가치로는 ‘거송하이시티’가 대표적이다.

문의 : 041-565-7888
  • 언론 연락처
  • 천안하이시티
    영업이사
    박웅서
    041-565-7888
    Email 보내기
거송 하이시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천안하이시티
영업이사
박웅서
041-565-7888
Email 보내기

올해 상반기 천안역·아산역 지역 부동산 경기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천안시 쌍용동·불당동·청당동·두정동·백석동 지역이 두드러졌다. (사진제공: 거송 하이시티)
올해 상반기 천안역·아산역 지역 부동산 경기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천안시 쌍용동·불당동·청당동·두정동·백석동 지역이 두드러졌다.
(사진제공: 거송 하이시티)
300x188
480x301
814x51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조사연구  대전/충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