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01 07:20
우리소고기, 경기 불황 속 ‘한우선물세트 1+1’ 판매
  • 불경기에 한우선물세트 1+1 등장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01일 --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콧대 높은 한우선물세트도 1+1 이 등장했다.

한우쇼핑몰 우리소고기(대표 박종민) 에서는 이번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닫힌 지갑을 열기 위해 한우 전품목을 1+1 으로 판매하며, 한우선물세트 역시 이와 같이 판매한다.

1일 우리소고기에서 명절 한우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관계자는 “장기간의 경기불황으로 고객들이 구매하는 가격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것이 현실”이라며, “판매 금액을 낮추기 위해 농가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값비싼 한우선물세트도 1+1 판매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우리소고기에서는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모든 한우선물세트를 주문시 개체식별번호를 같이 보내준다.

같이 보내주는 개체식별번호를 소고기 이력제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내가 선물한 한우가 언제 어디서 자랐고, 누가 길렀는지 등 상세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진행하는 한우선물세트 1+1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 언론 연락처
  •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박명호 팀장
    070-7405-1431
우리소고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박명호 팀장
070-7405-143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