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또 613회 1등 당첨자, “추석 조상꿈 꾸고 대박”

2014-09-01 08:30 | 리치커뮤니케이션즈
  • 나눔로또가 작년 한 해 로또 1등 당첨자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 전에 꿈을 꿨다는 응답자 중 30%가 조상꿈을 꿨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01일 -- 나눔로또가 작년 한 해 로또 1등 당첨자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 전에 꿈을 꿨다는 응답자 중 30%가 조상꿈을 꿨다고 밝혔다. 이어 동물꿈 19%, 대통령꿈 11%, 물이나 불꿈 8%, 재물꿈 8%, 숫자꿈 8%로 뒤를 이었다.

실제로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로또 1등에 당첨된 손정식(가명)씨는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로또 구매를 더 집중적으로 했다고 밝혔다.

손 씨는 모 로또복권 정보업체와 인터뷰에서 “자영업에 종사하는 가장이다. 요즘 사업이 잘 안 풀리면서 대출을 받아 어렵게 생활하던 차에 로또 1등에 당첨됐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꾸만 나타나 꾸준히 로또를 구매했는데 아들 고생 좀 그만 하라고 복을 내려주신 것 같다.”며 당첨소감을 전했다.

추석선물로 9억원이라는 현금을 선물로 받게 된 손 씨. 그는 매주 로또를 하며 “5등이라도 당첨 되면 즐겁고, 낙첨 되더라도 내가 구매한 돈의 50%가 어려운 이웃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편 손 씨의 당첨사연이 공개된 해당업체 관계자는 “추석기간에 고향방문, 가족여행 등 바쁜 일정으로 로또 구매를 하지 못해 안타깝게 당첨의 행운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지난 추석시즌 통계를 보면 1등 당첨금이 40억원을 웃도는 등 고액의 당첨금이 나오기도 해 평소보다 로또 구매에 관심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한편 로또 1등 당첨자들의 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나도 꾸고 싶다.”, “우리 조상님은 언제 나오시려나”, “올 추석에 조상꿈 꾸면 로또 꼭 사야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를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과장
02-2017-7931/794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