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벨트코리아 Logo
2014-09-04 09:40
템트 사이다, 맥주보다 달콤하고 와인보다 캐주얼한 맛
  • 뱅드뱅, 덴마크 ‘템트 사이다’ 직수입
고양--(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04일 -- 브라이덜 샤워, 파자마 파티, 호텔 룸 파티 등 최근 20-30대 여성들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파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유명 호텔 및 레지던스에서는 이러한 여성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파티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만들며 준비하는 화려한 파티에 당연히 술이 빠질 수 없다.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더욱 돋워줄 가장 적합한 술이 하나 있다. 진부한 맥주보다는 달콤하고, 와인보다는 가벼운 술. 사이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국내에서 사이다는 통상 탄산음료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본래 사이다의 뜻은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술’로 알코올 성분을 함유한 주류이다. 사과를 압착해서 즙을 내어 그것을 발효시켜서 사과술을 만드는데, 포도주와는 달리 생성되는 알코올이 적다. 유럽에서는 옛 부터 사과술을 대량 생산해 국민주로 소비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이다는 ‘쏘머스비’이다. 스웨덴 칼스버그사에서 2008년도에 선보인 사이다이다. 이외에도 17종의 잘 익은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아일랜드산 사이다 ‘매그너스 애플’과 설탕 등 첨가물을 넣어 단맛을 내지 않아 사과 자체의 달큰한 향이 감도는 ‘브라더스’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사이다 제품만 20여종이 넘는다.

이처럼 점점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사이다 시장에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 등장했다. 뱅드뱅(대표 : 손연식)에서 2013년 11월부터 직수입하고 있는 ‘템트 사이다’가 바로 그 주인공. 덴마크에서 수입되고 있는 템트 사이다는 여성들의 호감을 사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달콤한 과일 향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독특한 엘더플라워 향의 템트세븐과 상큼한 스트로베리 향기가 가득한 템트나인 스트로베리 2종이 있다. 입안을 깨우는 탄산과 보기에도 예쁜 술이라면 그 누가 마다할까.

이석호 뱅드뱅 이사는 “템트는 여성들의 마음을 흔드는 디자인으로 남성들에게는 작업용 술로는 최고의 제품이다. 가까운 지인들과 어울리는 디너파티,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홈 파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술”이라고 말했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1991년 주류유통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시장의 30%를 직접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독일 도르트문드 대표맥주 DAB(답), 독일 3대 프리미엄 필스너 Veltins(벨틴스), 폴란드 맥주 Romza(롬자), 덴마크 1등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5
    Email 보내기
비어벨트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5
Email 보내기

뱅드뱅이 2013년 11월부터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템트 사이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비어벨트코리아)
뱅드뱅이 2013년 11월부터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템트 사이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비어벨트코리아)
300x216
480x346
950x684
  • 뱅드뱅이 2013년 11월부터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템트 사이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비어벨트코리아)
  • 뱅드뱅이 2013년 11월부터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템트 사이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비어벨트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