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웹뜰, 아이더와 온라인 판매 대행 계약 체결

-웹뜰,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아이더의 온라인 몰 위탁 운영 맡아

2014-09-15 10:25
웹뜰 제공
  • 국내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아이더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15일 -- 국내 주요 패션 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대표 이태경, http://www.webddle.com)은 국내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를 운영하는 아이더(대표 정영훈, www.eider.co.kr)와 온라인 몰 위탁 운영을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웹뜰은 아이더의 브랜드인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아이더의 전 품목을 온라인 몰을 통해서 단독으로 유통하게 된다

아웃도어 아이더는 전문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남과는 다른 차별성을 추구하는 컨셉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등산화, 등산 의류, 등산 제품 등 아웃도어와 관련 된 전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벤더사로서 웹뜰만의 인력과 노하우로 판매하게 된 아이더는 CJmall, 신세계몰, GS SHOP, 11번가 등 4개 몰을 통해서 판매에 들어 갔으며, 점차 온라인 몰을 확대할 예정이다.

온라인 몰에서는 매주 신상품을 업데이트 예정에 있으며9월 28일까지 신발과 아웃도어 용품 업그레이드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사은품 증정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완판을 했던 키즈 라인 범블비 다운의 2014년 신제품을 비롯해 아이더 신상품을 중심으로 판매 예정이며, 소량의 이월상품을 한정 판매 하게 된다.

이태경 웹뜰 대표는 “온라인 유통 전문 벤더사인 웹뜰과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아이더와의 계약 체결을 통해서 고객들은 아웃도어만의 고퀼리티의 비주얼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웃도어를 만나게 될 것이다.”라며, “온라인 전문 유통 기업인 웹뜰을 활용한 아웃도어 유통이 고객 만족과 매출 증대라는 화두를 적절히 풀어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우성아이앤씨, 퀵실버록시코리아,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은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