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야구여신 최희, MBC QueeN ‘매거진 M’ 진행 나서

2014-09-16 11:05 | 골드웍스미디어
  •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MBC QueeN이 국내외 생활에 필요한 정확하고 안전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매거진 M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희가 진행에 나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16일 --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MBC QueeN이 국내외 생활에 필요한 정확하고 안전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매거진 M’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희가 진행에 나섰다.

전 야구계의 여신으로 등극한데 이어 최근 프리랜서 선언과 동시에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공중파,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최희가 진행자로 확정됐다.

‘최희’는 예술, 경제, 정보, 생활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생활의 팁과, 기존의 딱딱한 형식에서 탈피하여 최희만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보다 유익하고 좋은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희는 “뷰티, 패션, 생활 정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의 팁을 전하는 프로그램을 맡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최희의 매거진 M’에서 진행되는 일상생활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라이프 M’ 코너가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의 기분까지 유쾌하게 만들어줄 생활 속 다양한 정보들이 라이프 M 코너에서 공개된다.

더불어, 대한민국 최고 여행지부터, 축제, 문화, 예술까지 입맛대로 즐기는 방법과 함께 경제 재테크, 유익한 의학정보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많은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는 ‘최희의 매거진 M’은 시청자를 위한 가장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지침서가 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트렌디한 생활정보를 제공할 매거진 프로그램, ‘최희의 매거진 M’은 오는 23일 화요일 MBC QueeN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 출처: 골드웍스미디어

스타아이엔터테인먼트
김경태 본부장
02-558-110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