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Logo
2014-09-17 10:27
다음,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특집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17일 -- 다음이 올해 국내에서 열리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이자 40억 아시아인들의 축제인 인천 아시안게임의 개막에 앞서 특집페이지를 선보였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에 앞서 특집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음의 아시안게임 특집페이지는PC와 모바일에서 단 한번의 클릭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공수도부터 태권도까지 아시안게임 36개 종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목 페이지, ▶최신 뉴스와 화보, 메달 타임라인과 주목할 선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서비스, ▶36개 종목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라이브 응원방, ▶역대 메달리스트 소개 및 역대 국가대표팀 메달 정보를 통해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보다 쉽고 빠르게 느낄 수 있다.

다음은 대표팀 메달 레이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메달 타임라인 서비스와 전 종목 프리뷰 콘텐츠를 통해 아시안게임 유망주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또한,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종목별 라이브 응원방과 대표팀의 메달 도전을 성원하는 ‘백만 클릭 응원’은 아시안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다음 임종호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40억 아시아인들의 스포츠 문화축제인 아시안게임의 감동이 이용자 한 명 한 명과 국가 대표선수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라이브 응원방과 백만 클릭 응원과 같은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아시안게임 기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통합검색을 통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시안게임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들은 다음 검색창에 ‘아시안게임’을 검색하면, 인천 아시안게임 기간, 지난 순위 등의 기본 정보는 물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일정 등의 풍성한 정보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 특집페이지 : http://sports.media.daum.net/sports/ag/incheon
  • 언론 연락처
  •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실
    이재승
    02-6718-3080
    Email 보내기
다음커뮤니케이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실
이재승
02-6718-308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스포츠  일반 스포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