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Logo
2014-09-21 10:17
IBK기업은행,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금융거래 일시 중단
  • 포스트차세대시스템으로 전환…고객중심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체크카드·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 등 일괄 중단, 신용카드는 사용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21일 -- IBK기업은행(www.ibk.co.kr, 은행장 권선주)은 새로운 전산시스템 전환을 위해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신용카드를 제외한 모든 은행거래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업은행 고객은 연휴 3일 동안 자동화기기 현금 입·출금과 송금, 인터넷뱅킹·텔레빙킹 등 전자금융, 체크카드 이용 등 모든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

다만, 신용카드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단된 업무는 6일 오전 4시부터 재개된다.

포스트차세대시스템은 급변하는 금융IT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산시스템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 송금을 보내거나 받을 수 없으므로 필요한 현금은 10월 2일 이전에 미리 찾아두는 것이 좋다”며, “새로운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IBK기업은행
    POST차세대개발실
    김홍준 팀장
    031-229-2570
기업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IBK기업은행
POST차세대개발실
김홍준 팀장
031-229-25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