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일전기, 완벽한 세척 가능한 가습기 ‘에어미스트 촉촉’ 출시

물이 닿는 부분 직접 분리해 모두 세척 가능
병원은 물론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

2014-09-23 09:34
한일전기 제공
  • 한일전기는 완벽한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인 에어미스트 촉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23일 -- 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종섭)'는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어미스트 촉촉’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어미스트 촉촉은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보다 쉽게 세척할 수 있어 기존 가습기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이 닿지 않아 세척에 불편함을 겪었던 가습기의 단점을 해소한 것이다.

제품을 부분별로 분리해 손으로 직접 세척할 수 있으며 진동자 역시 별도의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할 필요 없이 식초나 구연산을 물에 희석해 세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분무 강도를 ‘강’으로 두고 사용해도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2리터 대용량 물통에 작동 중에도 급수가 가능해 장시간 가습이 필요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동식 손잡이가 부착돼 세척이나 급수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일전기의 노하우가 담긴 티타늄 코팅 진동자를 채용해 오랜 시간 고장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 밖에도 다이얼식으로 분무량을 조절할 수 있어 미세한 습도 조절이 가능해 거실, 서재, 침실 등 가정뿐만 아니라 병원이나 회사, 식당 등에서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최근 가습기 살균제의 유해성 문제로 건조한 계절에도 가습기 사용을 꺼려왔던 것이 사실”이라며 “직접 세척하기 힘들었던 기존 가습기의 단점을 보완해 냄비처럼 뚜껑만 열어 물이 닿는 부분을 구석구석 닦을 수 있도록 개발, 병원 병실에서는 물론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일전기의 에어미스트 촉촉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yhani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한일전기

한일전기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팀장
02-586-781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