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Logo
2014-09-23 10:16
다음 스포츠, 박세리 선수와 팬들과의 라이브 대화 독점 중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23일 --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골프여제’ 박세리 선수(37)와 팬들과의 라이브 대화를 진행한다. 다음스포츠는 박세리 선수가 'OK 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를 앞두고 팬들과의 라이브 대화를 독점 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9월 24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팬들과의 대화에서 박세리 선수는 자신의 이름을 건 대회를 시작하는 것에 대한 소감과 함께 팬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질문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계획이다.

박세리 선수와 팬들과의 라이브 대화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골프선수와 팬들간의 뉴미디 어 라이브 대화로, 다음스포츠 골프(http://sports.media.daum.net/sports/golf)와, 다음 모바일 웹, 다음 팟플레이어를 통해 독점 중계될 예정이다.

팬들과의 대화를 앞둔 박세리 선수는 “박세리라는 이름을 건 골프대회를 갖게 됐다는 점에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팬들과의 대화를 통해 골프 대중화는 물론 다양한 방법으로 골프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OK 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는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여주 솔모로CC에서 개최된다. 한국 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 박세리가 올해 대회부터 자신의 이름을 건 타이틀 스폰서로 이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 언론 연락처
  •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재승
    02-6718-3080
    Email 보내기
다음커뮤니케이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재승
02-6718-308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스포츠  일반 스포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