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이투리스모, 허니무너 위해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 추천

칸쿤 허니문 당신의 선택은 ‘엑설런스’ 한가
꼼꼼하게 따지고, 과감하게 결정 하고 그리고 ‘엑셀런스 무헤레스’로 가라 절대 후회하지 않을리라

2014-09-25 09:30
로프탑코리아 제공
  • 엑셀런스 홍보동영상

  •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는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추천한다.

  •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는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추천한다.

  •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는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추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25일 -- 카리브의 뜨거운 태양처럼 칸쿤 허니문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비수기를 극복하려는 리조트들의 프로모션으로 집중화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칸쿤 허니무너들의 고민도 더욱 커진다. 모처럼 허니문을 좀더 색다르게 즐기고 싶어 먼 비행시간을 감수하고 칸쿤을 택하긴 했는데, 저렴한 리조트에 한국 허니무너들이 너무 많이 몰린다는 단점에 리조트를 바꿔야 할지 말아야 할지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은 형국이다.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 (http://www.myturismo.co.kr) 2014년 가을과 2015년 봄 칸쿤예비 허니무너들을 위해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자신있게 추천한다. 엑설런스 리조트는 (http://www.excellence-resorts.com)은 칸쿤 고급 리조트 중의 하나로서 성인전용리조트로 조용하고 쾌적한 허니문을 꿈꾸기에 최적의 리조트가 될 것이다.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간직한 유칸탄의 천혜의 휴양지 칸쿤에 위치하고 있는 엑설런스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여분이면 도착 할 수 있는 ‘플레야 무헤레스’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장점중의 하나는 호텔존의 번잡함을 떠나,무헤레스의 완벽한 코발트 비치를 자랑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5성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객실 스윗트룸과 클럽룸을 운영하고 있는 엑설런스 리조트는 허니문들이 모두 좋아할 요소들을 지니고 있다. 첫째는 룸안에 비치되어있는 욕조가 로맨틱하게 꾸며져있으며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불가리’제품을 사용한다. 물론 오션뷰는 기본이며 조금 더 욕심을 낸다면, 개인 풀장이 딸린 2층 테라스 룸도 적극 추천한다.

객실 수에 비해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내에 대형 극장까지 있다. 저녁이면 저녁식사를 마치고 극장에서 공연을 보거나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AI(올 인클루시브)는 취향별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가 있다. 특히, 엑설런스는 ‘랍스터 그릴’메뉴가 인기가 많다. 디너 추천메뉴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탐닉할 수 있다. 수영장과 레스토랑과 스파 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적절한 비율로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에서 즐기다가 섬투어를 하고 싶으면, 근접 한 이슬라 무헤레스 섬으로 떠나보자 페리선착장과 인접해 있어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 할 수 있다. 이슬라무헤레스 까지는 페리를 이용하여 20분이면 닿을 수 있어서 반나절 투어가 가능하다.

엑설런스는 2015년 봄 허니문을 유치하기 위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다 조금만 서두른다면 40% 할인까지 가능하다. 할인된 가격으로 5성급 부티크 호텔을 이용 할 수 있다. 칸쿤으로 허니문을 결정했다면, 번잡함을 피하고 싶다면, 저렴하면서도 5성급의 부티크함을 누리고 싶다면, 엑설런스를 적극 추천 한다.

허니문 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홈페이지 :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마이투리스모
홍보대행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