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 Logo
2014-09-29 09:00
야나여행,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전격 소개
  • 스카이워크X를 잡아라
    마카오타워 스카이워크와 함께하는 마카오불꽃축제 성황리에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9월 29일 -- 올 4월 ‘자유여행옵션마켓’ 야나여행(YANA)에서는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핵켓)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마카오타워 액티비티는 지난해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마카오번지점프/스카이워크X/스카이점프/타워등반’ 등으로 이 모든 액티비티를 한국에서도 사전에 예약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마카오타워 액티비티의 공식업체인 ‘AJ핵켓 마카오타워‘의 한국 세일즈 담당자인 Elsa Law는 야나여행(YANA)을 통해 한국시장에 적극적으로 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선보이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 및 행사에 대해 지원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마카오타워 액티비티를 한국에 처음 소개한 야나여행(YANA)의 조연아 대표는 “마카오를 찾는 자유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현 시점에서, 가장 즐겁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할 대표적인 현지 액티비티를 소개해주고 싶어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 그리고 이를 위해 곧바로 현지의 업체 담당자와 직접 만나 정식 계약까지 성사시키는 추진력을 발휘했다.

현재 마카오타워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당연 ‘스카이워크X’ 이다.

‘마카오타워 스카이워크’는 타워 233m 상공의 원반형 워크웨이를 걸어서 한바퀴 도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탁 트인 마카오의 전경을 시원스럽게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이다. AJ HACKETT 마카오타워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공포심이 덜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을 만큼 부담이 없기에 번지점프나 스카이점프보다 사전예약률이 월등히 높다. 투어를 예약할 때 포함되는 투어사진 제공은 또 하나의 매력이다.

특히 스카이워크는 이번 마카오불꽃축제를 진행하는 기간(9/8~10/1)에 야간시간 투어를 스페셜로 추가 운영하는데, 화려한 불꽃이 마카오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순간에 맞추어 마카오타워의 꼭대기를 걸으며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하면서도 액티브한 최고의 투어코스라 할 만하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에게 인기 있는 마카오타워 스카이워크는 이 불꽃축제기간에 많은 이용객들이 사전 예약을 통한 투어참여가 이루어졌다.

그리고 또 하나, 좀 더 용기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좀 더 짜릿한 번지점프와 스카이워크를 함께 즐기며 더욱 스릴 있는 경험을 하기도 한다.

마카오 액티비티는 종류를 불만하고 인기가 매우 좋다. 따라서 현장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는 피곤함을 원치 않는다면, 사전예약을 필수로 추천한다. 그 중 스카이워크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사전에 지정해서 예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마카오는 위치적인 특성상 대부분의 여행객이 이웃해 있는 홍콩과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요즘은 단순히 ‘둘러보는’ 여행에서 벗어나 내가 여행하는 곳을 깊이 있게 속속들이 알고 느끼고 경험하고자 하는 열망이 높아가고 있으며, 홍콩과 마카오에도 그런 여행 트렌드가 반영되어 그 곳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매력과 즐길 거리에 몰두하는 여행풍속도가 한층 짙어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추어 야나여행(YANA)에서는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외에도 마카오와 홍콩을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 ‘홍콩&마카오 어트랙션 패스’도 함께 추천하고 있다.

‘홍콩&마카오 어트랙션 패스’는 패스에 포함된 다양한 어트랙션 중 자신이 원하는 어트랙션을 3개 또는 5개를 선택하여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요금이 적용된 패스이며, 이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 또한 30일로 매우 넉넉하다.

야나여행(YANA)이 제공하는 이 ‘홍콩&마카오 어트랙션 패스’를 이용한 경우 해당 어트랙션에 입장할 때 긴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점 또한 언제나 여행객들로 붐비는 홍콩이나 마카오에서는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선택할 수 있는 어트랙션이 매우 다양해서 홍콩만 여행을 하거나 마카오만을 여행하는 경우라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매우 실용적인 할인 패스다.

선택할 수 있는 어트랙션은 아래와 같다.

1. 홍콩 빅버스 패키지
싱글 노선 티켓(4개 중 택 1)+피크트램 티켓(왕복)+스카이테라스 428 입장권+스타페리 티켓(왕복)
2. 오션파크 홍콩 - 1일 입장권
3. 마담투소 홍콩 입장권
4. 홍콩 3D 뮤지엄 입장권
5. 옹핑 360도 케이블카 입장권(스탠다드/왕복)+패스트 트랙
6. 버바검프 쉬림프 앤 컴퍼니 - 3코스 식사
7. 노아의 방주 홍콩 - 1일 입장권
8.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 입장권
9. 워터투어 빅토리아 하버 크루즈(오후)
10. 마카오타워와 전망대 입장권
11. 갤럭시 마카오 - 디럭스 세트 메뉴 식사

어떤 어트랙션을 선택하든 그것은 여행객의 자유이며, ‘홍콩&마카오 어트랙션 패스’를 이용해 또 한번 자유롭고 스마트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야나여행(YANA)에서 제공하는 ‘홍콩&마카오 어트랙션 패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야나여행(YANA) (www.helloyana.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나여행 소개
야나(YANA)는 자유여행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다양한 자유여행상품인 현지투어, 교통패스,입장권, 렌터카, 문화/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나(YANA)는 관광벤처사업으로 선정된 창조관광선정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성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야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야나여행
조연아 대표
02-715-6463
Email 보내기

마카오자유여행객을 위한 마카오타워의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야나여행은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야나)
야나여행은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야나)
300x225
480x360
640x480
  • 야나여행은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야나)
  • 야나여행은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야나)
  • 야나여행은 마카오타워의 대표 액티비티 를 제공하는 현지 셀러인 AJ HACKETT MACAU TOWER와의 계약을 통해 한국 업계 최초로 마카오타워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야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