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외식산업 Logo
2014-10-06 13:22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 전국 지사 모집
  • 요즘 뜨는 창업 트랜드 수제돼지갈비 시장의 최초 브랜드
    성공창업의 역사를 만드는 국민전통갈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06일 --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로 회사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해 온 영원외식산업(대표 이윤호)은 국내 대표적인 외식 전문기업으로 손꼽힌다.

국민전통갈비의 가맹개설 및 가맹업체 수는 대폭 증가하고 있다. 돼지갈비는 예로 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겨먹는 음식이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는 국민전통갈비가 대한민국 최초이다. 특히 수제돼지갈비 시장을 새로 개척하여 지금까지 16호점을 달성하였다.

지금까지 이렇게 짧은 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해 다시 찾게 만드는 중독적인 맛을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특별한 수제돼지갈비라는 점이라는 것이다.

특히, 유행, 주변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고깃집 창업 아이템으로 테이블 단가가 6만원 이상이여서 회전율 대비 매출이 극대화 된다는 점이다. 게다가 원팩시스템으로 본사배송을 하여 인건비(육부장)이 없어 운영비 마져 줄어 가맹점주의 이익을 최고점까지 올려준다. 이러한 매출구조는 지금까지 오픈한 많은 가맹점에서 보여주고 있으며 꾸준한 지역상권분석을 통해 본사에서는 효율적인 본사 마케팅과 매장관리를 실시해 건강하고 맛있는 대표외식문화로 발돋음하게 되었다.

이에 국민전통갈비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중 수제돼지갈비 사업 전망이 갈수록 높아지는 점과 지방 예비 창업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가맹사업 확장으로 인한 10월 1일부터 전국 지사모집을 시작한다. 모집 지역은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지역이다.

지사문의 1899-2260 홈페이지 www.kookmingalbi.com

영원외식산업 소개
(주)영원외식산업은 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외식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민전통갈비로 우리나라 전통 숯불구이를 다년간 연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고객의 건강식으로 상품화 하였으며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돼지갈비 전문 브랜드이다.
  • 언론 연락처
  • 영원외식산업
    경영지원팀
    박용환 팀장
    02-323-3318
    Email 보내기
영원외식산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영원외식산업
경영지원팀
박용환 팀장
02-323-3318
Email 보내기

수제돼지갈비 브랜드 국민전통갈비 (사진제공: 영원외식산업)
수제돼지갈비 브랜드 국민전통갈비
(사진제공: 영원외식산업)
300x240
480x385
605x48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외식  유통  프랜차이즈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