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옥서스코리아, 코엑스 공기청정기 전시회에 산소발생기 분야 유일 참가

가을의 문턱 코엑스에 산소 바람이 분다
2014년 10월 14~16일 코엑스 공기청정기 전시회에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옥서스코리아 참가

출처: 옥서스코리아
2014-10-07 17:46
  • 옥서스코리아 기업 소개 영상

  • 공기청정 환경 전시회인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에 산소발생기 분야로는 유일하게 옥서스코리아가 참가한다. 사진은 전시장 출품 제품이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07일 -- 국내 유일의 전문 공기청정 환경 전시회인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가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공기청정협회와 K.Fairs㈜의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공기청정과 친환경 건축기자재 관련 산업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저마다의 신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기업들 중 산소발생기 분야로는 유일하게 ㈜옥서스코리아가 참가한다.

웰빙과 힐링 시대에 친환경적 아이템으로 어느덧 친숙하게 다가온 산소발생기. 사업 초기 보편적인 이유만으로 고객들의 외면을 받아왔던 산소발생기는 암과 호흡기질환을 겪던 고객들의 만족도를 등에 업고 이젠 기업의 에너지 재충전을 통한 생산성 향상, 가정의 행복에너지로 안정적인 뿌리를 내리고 있다.

특히 사업장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산소가 활용되기 시작하면서 사업주들의 호응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 예로 고기능성 약품이 주류였던 에스테틱 시장에 산소테라피가 접목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 및 사업장의 매출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케어 서비스 외에 건강관리까지 제공받는 산소테라피가 추후 어디까지 영역을 넓혀 나갈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산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고 하니 3일중 하루는 코엑스에 부는 산소바람을 체험해 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이다.

또한 전시기간 중 전시관 내 친환경실내홍보관에서 서울시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에서 아토피 및 천식에 관한 과학적인 지식과 교육에 대한 무료 상담이 가능하며, 나아가 국제환경 심포지움과 동시에 개최된다고 하니 건강과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 http://www.oxuskorea.com

언론 연락처

옥서스코리아
황신자 대리
02-552-52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