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피아 Logo
2014-10-14 16:40
프린터 소모품 전문몰 ‘토너피아’, 홈페이지 개편
  • 새롭게 단장한 종합 사무용품 전문몰 토너피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4일 -- 프린터 소모품 전문몰인 ‘토너피아(www.tonerpia.com)’ 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종합 사무용품 쇼핑몰로 새 단장되었다.

종합 사무 용품 전문몰로 거듭 태어난 토너피아는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전면에 배치하여 구매 집중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토너피아’의 이번 개편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컴퓨터 주변기기, 생활 용품, 문구, 사무 용품 등 취급 브랜드와 제품을 대폭 늘렸으며, 늘어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기존 구매 고객의 ‘재구매 메뉴’, 기업을 위한 간편한 ‘후불 결제’ 등 고객 중심의 쉬운 서비스를 내세우고, ‘실시간 고객 상담’ 및 ‘1:1 문의 게시판’ 증설과 ‘카카오톡 상담’ 등 고객 과의 소통 채널을 더욱 확고히 하여 ‘고객 서비스 지원’을 한 단계 올렸다는 평이다.

그동안 ‘HP, 삼성, 엡손, 캐논’의 4대 브랜드 위주 프린터 소모품 시장에 ‘제록스, 브라더, 신도리코, 오키, 교세라’ 등의 브랜드 소모품 유통에도 앞장서 오던 ‘토너피아’의 새로운 도약에 더욱 기대해본다.

토너피아는 14년 개편을 맞이하여 적립금 2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월 14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적립금을 2배 적립해준다.
  • 언론 연락처
  •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010-7128-0423
    Email 보내기
토너피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010-7128-0423
Email 보내기

토너피아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종합 사무용품 쇼핑몰로 새 단장되었다. (사진제공: 토너피아)
토너피아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종합 사무용품 쇼핑몰로 새 단장되었다.
(사진제공: 토너피아)
300x220
480x353
1094x80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사무용품  전자상거래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