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 출시

한국 만화계의 거장, 허영만 화백의 등단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프로젝트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만화가 지망생 장학금으로 기부

2014-10-15 09:05
몰스킨 제공
  • 몰스킨이 한국 만화계의 거장 허영만 화백과 만나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출시했다.

  • 몰스킨이 한국 만화계의 거장 허영만 화백과 만나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출시했다.

  • 몰스킨이 한국 만화계의 거장 허영만 화백과 만나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5일 -- 몰스킨(Moleskine®)이 한국 만화계의 거장 허영만 화백과 만나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Moleskine Cartoonist Hur Special Edition Notebook)’을 출시했다.

몰스킨이 한국 아티스트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만화가 허영만 화백이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노트북은 그의 등단 4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었다.

표지에는 허영만 화백의 대표 작품인 <각시탈>의 주인공 캐릭터를 담았다. 1974년 소개된 <각시탈>은 허영만 화백을 단숨에 인기 작가로 만들어 준 작품으로 총 40여권의 후속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또한 <각시탈>을 원작으로한 영화, PC게임, TV 드라마가 제작되어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띠지 및 속지에는 허영만 화백의 작품 활동에 대한 소개와 <날아라 슈퍼보드>, <타짜>, <식객> 등 다양한 컨텐츠로 재생산되어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허영만 화백의 대표작들이 소개 되어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만화가 지망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허영만 화백은 “등단 40주년을 맞아 몰스킨 스페셜 에디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몰스킨과 한국의 수많은 예술가, 작가들이 지속적인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통하여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몰스킨은 세계적인 기업 및 단체, 당대를 대표하는 예술가들과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통해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만들고 있다.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을 포함한 몰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은 교보핫트랙스,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대형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몰스킨 허영만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 가격: 38,500원

보도자료 출처: 몰스킨

몰스킨 홍보대행
KPR
허새롬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