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15 16:01
DHC KOREA, 김무전 신임 대표이사 취임
  •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 경영이 목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5일 --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 DHC KOREA는 지난 10월 13일 열린 취임식을 통해 김무전 DHC FRANCE 대표이사가 공식적으로 DHC KOREA 대표이사에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취임한 김무전 대표이사는 국내 굴지의 대표 코스메틱 기업에서 다년간 근무하며 요직을 두루 섭렵한 화장품 마케팅의 전문가로 2007년, DHC FRANCE를 설립하여 프랑스 현지에 있는 유럽 화장품 전문점 1위인 더글라스와 프랑스 드럭스토어 1위 브랜드 파라숍 등 약 400여 개의 전문 매장에 DHC를 입점시키며 현지에서도 뛰어난 통찰력을 가진 사업가로 평가 받고 있다.

김무전 대표이사는 공식 취임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브랜드 경영에 적극 적용할 계획이며, 온라인 통신판매에 집중됐던 기존 판매 전략을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제휴 사업으로 다각화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DHC를 만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딥 클렌징 오일’과 이너테라피 제품 등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들에 대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DHC가 한국 시장에서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DHC KOREA는 김무전 신임 대표이사 취임과 동시에 조직을 개편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기존의 DHC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DHC KOREA
    홍보대행 보이스커뮤니케이션
    김준구 부장
    02-543-7680
    Email 보내기
DHC KORE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DHC KOREA
홍보대행 보이스커뮤니케이션
김준구 부장
02-543-7680
Email 보내기

DHC KOREA는 김무전 DHC FRANCE 대표이사가 공식적으로 DHC KOREA 대표이사에 취임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DHC KOREA)
DHC KOREA는 김무전 DHC FRANCE 대표이사가 공식적으로 DHC KOREA 대표이사에 취임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DHC KOREA)
300x200
480x319
2264x150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