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Logo
2014-10-16 09:06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팬들도 감동’
  • 레모나 팬미팅 현장에서 만난 리얼 김수현
의령--(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6일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지난 7일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레모나 모바일 사이트(m.lemona.co.kr)에서 진행한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 인증샷 이벤트와 전국 CJ 올리브영과 함께한 레모나 구매 영수증 이벤트 당첨자들이 참여 하였다.

SBS ‘별에서 온 그대’로 한류열풍을 재 점화했던 슈퍼스타 김수현의 위엄을 자랑하듯 다수의 해외 팬들도 참가하여 응모기간 내내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았으며, 현장에서도 팬들이 김수현에게 직접 노래 선물을 하는 등 그 뜨거운 열기를 실감했다고 경남제약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수현은 등장부터 팬미팅 MC를 맡은 개그맨 전환규의 유행어 “퐝규에요”라며 인사를 건네 팬들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팬미팅에 참여한 팬들에게 “오시느라 고생했다. 고맙다” 라는 말을 건내며 시작부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날 김수현은 팬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을 감동시켰는데, 직접 레모나 음료를 만들어 재치 있게 팬에게 선물하며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에는 말이 필요 없는 솔직한 배우 김수현만의 순수한 모습을 보이며, 시종일관 재치 있는 행동으로 팬들을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들었다.

또 김수현은 요즘 일상도 깜짝 공개했는데, 바람이 좋은 요즘엔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기도 한다고 밝혔다.

이날 김수현은 차기작 계획에 대해서는 지금껏 한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으로 만나기 위해 여러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혀 조만간 새로운 작품에서 김수현을 만날 수 있는 기대를 갖게끔 했다.

그리고 10년 후의 김수현을 이야기 하고, 계속해서 팬과의 만남을 지속 할 것을 약속하며 팬미팅을 마무리 했다

이날 참석한 팬들은 “김수현의 팬미팅 중 최고로 기억될 것 같다.” “팬과 김수현이 모두 즐긴 팬미팅 행사였다”며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레모나와 함께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미공개 영상과 사진은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를 통해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경남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288x300
461x480
696x725
  •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