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맞춤형 웰빙 아파트, 건강한 삶 생각한 ‘대전 노은 한화 꿈에 그린’ 특별 분양

2014-10-16 16:01
랜드비전 제공
  • 실내 골프장

  • 단지 내 실외 운동기구

대전--(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6일 -- 평균 연령이 길어지면서 장수하는 것과 더불어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TV나 인터넷 매체에서도 그런 사람들의 니즈에 답하듯 건강에 대한 소재나 정보를 중심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붐을 이루고 많은 사람들이 해당 정보에 주목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수록 시장에서는 건강을 접목시킨 상품이 물밀 듯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소비자는 그런 상품만을 찾는다. 이런 현상은 일상 생활용품뿐만이 아니라 주거 환경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웰방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이 바로 이를 증명한다. 웰빙 시대에 맞춰 아파트 분양시장에도 웰빙시대가 찾아온 것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 트렌드가 이제 주거환경으로 확대되었다. 삶을 즐겁게, 건강하게 누리고자 하는 필요가 주거환경 또한 웰빙 시스템을 갖추길 원하는 것이다. 웰빙에 대한 관심이 커질수록 눈높이 또한 높아져 다양한 웰빙시스템과 환경을 갖춘 아파트의 주가가 높다.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는 아파트가 최고의 아파트로 손꼽히고 있다.

사람과 사람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기본, 주변에 풍부한 자연환경을 잘 갖춘 친환경 웰빙아파트일수록 더 인기가 많다. 이런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 바로 대전 최고의 주거 선호도와 교육환경을 갖춘 노은 지구 ‘한화 꿈에 그린’ 아파트이다.

‘노은 한화 꿈에 그린’은 대전을 대표하는 웰빙아파트답게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배드민턴장등의 각종 운동시설은 물론 주변의 갑하산과 반석천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입주민들의 건강과 힐링을 책임지고 있다.

도심에서도 푸른 자연을 느낄 수 있게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고루 갖추었고 공원, 산책로,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환경 조성에 신경써서 설계함으로써 도심 속의 진정한 웰빙아파트의 면모를 과시한다.

건강과 휴식이 아파트 주거 환경의 중요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쾌적한 삶을 지켜주는 웰빙아파트의 집값은 꾸준히 상승하고 이에 따른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이 투자를 염두에 둘 때 매력적이다.

웰빙 바람을 타고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녹지환경을 갖춘 아파트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건설업계는 더 나은 웰빙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주거 공간의 의미가 단순한 의식주 공간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행복까지 챙기는 웰빙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웰빙아파트는 우리가 좀 더 즐거운 삶을 누리는데 절대적인 가치 중 하나가 되었다.

노은 ‘꿈에 그린 아파트’는 대전을 대표하는 웰빙 아파트의 아이콘으로 생활의 품격은 물론 웰빙, 힐링, 친환경 주거 미학을 실천하는 방향으로 설계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생각한 ‘대전 노은 한화 꿈에그린’은 현재 회사보유분(84㎡)을 특별 분양중이다. 총 분양가의 10%를 계약금으로 납입 후 3개월 이내에 언제든지 잔금을 완납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 내에 연중 무휴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문의는 전화(042-822-6789) 또는 홈페이지(http://noeun.dreamapt.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랜드비전

(주)랜드비전
042-822-6789

홍보대행
유플랜
이윤정 사원
042-223-181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