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파크이에스엠, 모바일게임 ‘고스트나이트메어’ iOS버전 10월 출시

지난 8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은 iOS버전 출시
쉬운 조작법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모드가 특징

2014-10-17 08:30 | 파크이에스엠
  • 파크이에스엠의 모바일게임 고스트나이트메어의 iOS버전이 10월 출시된다.

  • 파크이에스엠의 모바일게임 고스트나이트메어의 iOS버전이 10월 출시된다.

부산--(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7일 -- ㈜파크이에스엠(대표 이승찬)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고스트나이트메어’의 iOS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출시 완료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고스트나이트메어’는 귀여운 유령캐릭터를 가볍게 터치하는 조작만으로 높낮이가 다른 장애물 사이를 통과해 날아가는 스토리의 게임으로, 단순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높은 기록을 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화면을 두드리면 유령이 위로 날아오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밑으로 내려오는 타이밍을 조절하는 것이 높은 점수의 관건이며, 자신의 기록은 친구 및 전세계 유저들과 랭킹으로 경쟁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에서는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토너먼트 모드’, 최대 4명의 친구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렌드 모드’ 2가지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는 ‘아이템 모드’도 있어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하다.

㈜파크이에스엠의 이승찬 대표는 “지난 8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에 선보인 이후 iOS버전 또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단순한 방식이지만 몰입하여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게임이다. 언제 어디서나 고스트나이트메어를 편하게 즐겨주실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스트나이트메어’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버전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오픈 될 예정으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hostsnightma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파크이에스엠

파크이에스엠
박재완 대리
070-8680-400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해외 보도자료 배포

비지니스 와이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