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Logo
2014-10-17 09:04
한화생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7일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를 맞아 한화생명 봉사자들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준비를 위해 나섰다.

한화생명 봉사자 40여명은 16일(목) 대전시 동구 대동 지역을 찾아 독거노인 33가구에 연탄 300장씩 총 1만장의 연탄과 연탄보일러 10개를 전달했다.

대전시 동구 대동 지역은 골목길과 언덕 지형이 많아 차량 접근이 불가능해 봉사자들이 직접 연탄을 손으로 나를 수밖에 없다. 또한 봉사자들은 노후된 보일러로 인해 연탄가스 위협을 받고 있는 10가정의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보일러 교체도 지원했다.

한화생명 임직원·FP 봉사자들은 좁은 골목길에서 연탄이 깨지지 않도록 조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빠른 겨울준비에 어르신들도 기뻐하셨고, 봉사자들의 보람도 큰 하루였다.

한화생명 김현상 중부지역본부장은 “5년째 연탄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창립 62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릴레이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본사에서는 15일(수) 점심시간에 63빌딩 로비에서 클래식 음악회를 열었다. 또한 40여명의 임직원·FP가 활동하는 ‘한화생명 콕콕합창단’도 공연을 펼쳤고, 임직원들이 공연 관람 후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 500여만원은 백혈병소아암 돕기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7일(금)에는 경인지역본부에서 시각장애인 난방비 지원을 위한 바자회를 실시하고, 강남지역본부는 아프리카 신생아 100여명에게 전달할 속싸게를 임직원들이 만들고 있다. 호남지역본부는 한부모가족 부모님들을 위한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한화생명이 가진 전국 영업망을 활용한 릴레이 봉사는 ‘혼자 빨리’ 보다 ‘함께 멀리’ 가자는 김승연 회장의 사회공헌철학을 실천하기 위한 지역사회 맞춤형 기부활동이다.
한화생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화생명
홍보실
02-789-807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보험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