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린이치과 오즈의원, 소외아동 위한 치과진료지원 캠페인 진행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2014-10-17 10:56
  • 어린이치과 오즈의원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치과진료지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7일 -- 부산에 위치한 어린이치과 오즈의원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치과진료지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어린이치과 오즈의원 김승미 원장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지난 3개월 동안 실시되었다.

그 동안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저소득 및 미혼모 가정의 아동, 장애 아동 등 여러 아동들을 치료하였고, 충치치료, 교정 진료, 외과 진료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를 무상으로 진행했다.

현재 충치치료를 받고 있는 임새미 양(가명, 4세)의 어머니는 “제가 미혼모다 보니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아이를 병원에 데려가지 못했는데, 이번에 치료를 받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승미 원장님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치과 진료지원 캠페인”은 연중 계속될 예정이며, 진료는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www.withgo.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