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17 17:34
오텍그룹, 제35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행사 후원
  • 시각장애인 위한 ‘흰지팡이의 날’ 맞이 기념행사에 캐리어 냉난방기 및 제습기 제공
    인천장애인AG, 장애인 힐클라임 대회 후원 등 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 전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7일 -- 오텍그룹(회장 강성희)은 지난 16일 대전 보문산 야외음악당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해 열린 ‘제35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 복지대회’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시각장애인연합회가 공식 제정한 10월 15일 흰지팡이의 날을 기념하고, 흰지팡이가 지닌 시각장애인의 ‘자립과 성취’의 상징성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시각장애인 650명을 포함해 총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흰지팡이 헌장낭독, 시상 및 표창, 흰지팡이 전달식,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2010년부터 꾸준히 시각장애인을 위한 흰지팡이의날 기념행사를 후원해온 오텍그룹은 올해도 캐리어 냉난방기 및 제습기를 후원하며 시각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했다.

이밖에도 오텍그룹은 내일 개막하는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공식후원으로 문화행사사업비와 장애인특수차량을 지원했으며, 제1회 서울 장애인 힐클라임 대회 후원사로 참가하는 등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은 “이번 행사는 시각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시각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텍그룹은 장애인 인권 복지 향상과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텍그룹 소개
오텍그룹(www.autechgroup.co.kr, 대표 강성희)은 특장차 전문 회사인 ㈜오텍과 냉동 공조 전문 회사인 오텍캐리어㈜, 쇼케이스, 저온시스템 전문회사인 오텍캐리어냉장(유), 터치판넬 전문회사인 한국터치스크린㈜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의료차량, 복지차량, 특수목적차량부터 에어컨, 보일러, 냉동공조기기, 냉동·냉장 쇼케이스, 업소용 냉장고, 터치스크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YJ&networks
공영주 차장
02-575-9394
Email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Email 보내기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 (사진제공: 캐리어에어컨)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
(사진제공: 캐리어에어컨)
300x300
350x350
350x350
  •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 (사진제공: 캐리어에어컨)
  • 오텍그룹이 제35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 복지대회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사진제공: 캐리어에어컨)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사회  장애인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