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19 09:07
얼굴살 고민, 연령대에 맞는 볼살주사 솔루션 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9일 -- 20대에도 30대에도 얼굴살 때문에 고민이다. 어렸을 때 귀여워 보이던 볼살도 20대에는 얼굴살이 너무 많아서 문제, 30대에는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얼굴살이 처져서 문제다. 20대 한모양은 ‘다이어트를 해도 유독 통통한 볼살이 빠지지 않아 다이어트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며 고민했고, 30대 박모양은 ‘30대가 되고 나서 얼굴라인이 무너져 내려 보이고 탄력도 저하 돼 나이보다 늙어 보여 고민이다’며 속마음을 털어 놓았다. 얼굴살 때문에 고민하는 두 여자를 위해 연령대에 맞는 솔루션에 대해 알아 봤다.

20대를 위한 V톡주사

젊은 연령층일수록 V라인 얼굴형을 선호한다. 체형에 비해 얼굴살이 많아서 얼굴이 커 보이거나, 턱살 때문에 이중턱이 고민이 사람, 뼈를 깎는 안면윤곽수술이 무서운 사람들에게 간단한 시술만으로 예쁜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볼살주사가 있다.

볼살주사는 얼굴에 살이 많은 볼, 이중턱, 턱라인, 광대 등에 주사할 수 있고 지방분해, 림프순환 촉진, 노폐물 배출 효과가 있는 약물로 얼굴의 지방을 녹여 또렷하게 얼굴라인을 살려준다. 여기에 사각턱보톡스를 병행하게 되면 사각턱의 저작근육이 수축하면서 더욱 슬림 한 정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보톡스를 희석하여 피부에 얇게 주사하는 더마톡신을 함께 할 경우 얼굴이 전반적으로 밀착되면서 리프팅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V라인 얼굴형을 기대 할 수 있다.

30대를 위한 톡톡주사

피부의 노화는 세월을 거스를 수 없다.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늘어나면서 피부가 처지고 울퉁불퉁해 지는 얼굴라인으로 팔자는 더욱 도드라져 보이고 입가 볼 살이 처지면서 심술궂어 보일 수 있다.

울퉁불퉁하게 뭉쳐 있는 부위와 얼굴라인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불필요한 지방이 있는 부위에 볼살주사를 주사하여 얼굴라인을 정돈해 준다. 여기에 사각턱보톡스를 함께 병행하고, 탄력이 부족한 부위에는 녹는실을 이용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진시켜 더욱 탄력 있는 피부와 얼굴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지방을 융해하는 효과는 있는 볼살주사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부드러운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다. 통증이 적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들지 않아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얼굴이 매끄러워 지면 전반적으로 살이 빠져 보이는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유독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원진성형외과 소개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 기획팀
    정윤수 과장
    02-3477-3300
    Email 보내기
원진성형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 기획팀
정윤수 과장
02-3477-3300
Email 보내기

원진성형외과가 얼굴살 때문에 고민하는 두 여자를 위해 연령대에 맞는 솔루션에 대해 알아 봤다. (사진제공: 원진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가 얼굴살 때문에 고민하는 두 여자를 위해 연령대에 맞는 솔루션에 대해 알아 봤다.
(사진제공: 원진성형외과)
200x300
320x480
1000x15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병원/의료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