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4년 제5회 장애인 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 열려

순천 기적의 도서관 버드내공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는 문화예술축제로 거듭나

2014-10-19 09:36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 제5회 장애인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제5회 장애인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순천--(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19일 -- 장애인들의 문화향유권의 필요성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장애인들의 문화예술 활동의 참여와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된 2014년 제5회 장애인 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가 순천 기적의 도서관 옆 버드내공원에서 지역주민의 높은 관심속에 열렸다.

장애인 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는 2010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를 맞이하는 전라남도지역 최초로 열린 문화예술 축제로 많은 장애인단체의 문화공연의 경연과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2014년에는 장애인 문화향유권에 대한 필요성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순천KYC의 협력을 통해 버드내공원에서 진행하여 보다 지역주민과의 교류의 장을 확대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순천KYC 나눔장터와 함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시각장애체험부스, EM환경캠페인, 순천 YWCA의 북한어린이돕기 캠페인, 행복한사람들의 여성장애인 수공예품 전시판매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본 행사를 주최한 정한나 관장은 “장애인분들의 문화예술활동의 필요성을 지역주민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 장애인분들의 다양한 문화와 사회참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살맛나는 복지세상을 만드는데 함께하는 작은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본 공연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곡성 삼강원, 한고을지역아동센터,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광산구장애인종합복지관, 광양시농아인협회,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이 참여하였으며 카이마나&C.P.U.의 찬조공연과 자폐성장애 기타리스트인 이상헌님의 공연으로 다양한 장애인의 예술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다.

2014년 제5회 장애인 행복한 문화예술축제 ‘DREAM CONCERT’에 관한 내용은 복지관 기획팀 755-4450으로 문의 가능하다.

보도자료 출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팀장
송태영
061-755-445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