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메디컬 Logo
2014-10-22 09:15
우수메디컬 물따로,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 신생아 피부 안전 위해 공동 노력
    물따로 건티슈와 초순수, 병원 신생아실과 산후조리원 공급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2일 --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대표 오인환)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수 년간 계속되어 온 영,유아 물티슈의 화학첨가제 이슈 속에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신생아 피부건강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되었다.

우수메디컬은 올해 새롭게 기획한 병원지원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천지역 유일한 의료기관 인증 병원이자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병원인 서울여성병원과 이번 업무협약을 맺고 신생아실,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산후조리원에 무방부제 물따로 물티슈를 공급한다.

또한, 서울여성병원과 마더비문화원에서 진행하는 신생아와 산모를 위한 프로그램에 함께 협력 하기로 하여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 협찬을 시작으로 태교음악회, 출산준비, 산모교실 강좌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신생아 피부와 화학성분에 대한 경피독 정보의 바른 길잡이가 되고자 ‘신생아 피부, 물로 닦아주세요!(가칭)’ 캠페인도 준비하고 있다.

우수메디컬 이동훈 대표는 “물따로는 살균초순수 물과 천연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는 완벽한 무방부제 물티슈로, 화학첨가제로부터 신생아의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여성병원과 함께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신생아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수메디컬 물따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ulttaro.com)를 통해 볼 수 있다.

우수메디컬 소개
㈜우수메디컬은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 일체의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등록 제품 물따로 물티슈 건티슈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현재 물따로 브랜샵과 오픈마켓,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우수메디컬
    고객센터
    1661-7761
    Email 보내기

    오태권 대리
    02-337-7704
우수메디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우수메디컬
고객센터
1661-7761
Email 보내기

오태권 대리
02-337-7704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300x192
480x308
1000x641
  •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 전문기업인 우수메디컬은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과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우수메디컬)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병원/의료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