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정상회담’의 기욤·다니엘·장위안 3인의 훈훈함 돋보이는 아우터 화보 공개

캐나다, 독일, 중국의 대표 훈남들과 함께한 닥스 신사의 아우터 화보
매거진 ‘아레나’ 11월호에 선보여

2014-10-22 17:02 | LF
  • 닥스 신사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정상회담의 인기 멤버 기욤, 다니엘, 장위안과 함께 진행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11월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2일 -- 브랜드 창립 120주년을 맞이한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 신사(DAKS MEN)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정상회담’의 인기 멤버 기욤, 다니엘, 장위안과 함께 진행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11월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기욤, 다니엘, 장위안이 착용한 아우터는 유럽산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였으며,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하여 경량감을 내세운 닥스 신사만의 ‘ZERO G’ 공법을 통해 보온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모든 아우터는 남성 수트에서 주로 사용되는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가벼운 중량감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의류 제조업체 ‘폴라리스’에서 제작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타고난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캐나다 출신 ‘기욤’은 “영하 10도까지 떨어지는 추운 캐나다에서도 입을 수 있을 만큼 보온성이 뛰어난 닥스 신사의 아우터가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비정상회담’의 다국적 젠틀맨 3인과 닥스 신사가 함께한 화보는 ‘아레나’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LF (코스피: 093050)

LG패션
홍보팀
지승렬 사원
02-3441-802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