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Logo
2014-10-24 09:34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나눔 돌잔치 확대로 새로운 기부문화 확산 기대
  • 우리 아이의 생애 첫 기부에 동참한 최태영, 이영주 부부
    첫 생일 돌잡이로 이웃의 손을 잡은, 나눔 돌잔치
고양--(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4일 -- # 지난 27일 자녀의 첫 생일을 기념하여 최태영, 이영주 부부가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 일환으로 내 생애 첫 번 째 나눔 기부 프로그램에 동참하였다.

나눔 돌잔치는‘자녀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돌잔치 비용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활동’으로 생애 한번뿐인 특별한 날, 나눔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훗날 성장한 자녀가 자신의 첫 생일날 첫 나눔의 이야기를 알게 되면 마음이 더 따뜻해지는 의미도 있다.

이날 부부는 “처음엔 어색했지만 아이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첫 생일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이 컸으며, 우리의 작은 실천이 내 주변 분들도 일상 속 나눔에 동참하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우리 성헌이가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과 지혜로운 생각을 가진 아이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의미 있는 나눔 돌잔치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고 이웃과 나눔을 통해 즐거움도 얻는 유쾌한 기부문화로 보다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가 되기를 바란다며 나눔 첫돌잔치(우리아이생애첫기부), 나눔 결혼식(나눌수록커지는사랑), 기념일 기부(내생애특별한날)등 고양시만의 다양한 나눔활동과 기부문화 확산에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031-922-5784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031-965-0630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031-922-5784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031-965-0630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 일환으로 내 생애 첫 번 째 나눔 기부 프로그램에 동참한 최태영, 이영주 부부 (사진제공: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 일환으로 내 생애 첫 번 째 나눔 기부 프로그램에 동참한 최태영, 이영주 부부
(사진제공: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200x300
320x480
960x144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