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블유더블유 Logo
2014-10-24 15:53
프로듀서 겸 작곡가 RAINSTONE, ‘RAINSTORM BY RAINSTONE’ 발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4일 -- 여러 아이돌의 타이틀 곡을 도맡아 작곡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선보이던 프로듀서 겸 작곡가 ‘RAINSTONE’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음원을 발표한다.

오는 28일, 멜론과 iTunes를 통해 공개되는 ‘RAINSTORM BY RAINSTONE’은 ‘back at one’, ‘6,8,12’ 등의 곡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브라이언 맥나잇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RAINSTORM BY RAINSTONE’은 덥스텝(dub step)이라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장르를 바탕으로 파괴적이고 자극적인 베이스 덥(bass dub) 소리와 R&B 힙합비트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브라이언 맥나잇의 감미롭고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져 국내외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독특한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언 맥나잇 외에도 최근 국내에서 가장 핫한 래퍼로 손꼽히는 산이와 버벌진트의 랩핑도 만나볼 수 있어 영어 Hook과 한글 Rap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RAINSTONE의 기존 음악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RAINSTORM BY RAINSTONE’이 대중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언론 연락처
  • 이더블유더블유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최익준
    02-922-9591
이더블유더블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더블유더블유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최익준
02-922-9591

프로듀서 겸 작곡가 RAINSTONE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음원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이더블유더블유)
프로듀서 겸 작곡가 RAINSTONE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음원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이더블유더블유)
300x300
450x450
450x4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음악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