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외환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3on3 농구대회 개최

출처: 외환은행
2014-10-26 10:11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6일 --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www.keb.co.kr)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시 신갈에 위치한 은행연수원 내 체육관에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on3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농구경기를 함께 즐기고 관람하며 문화적 이해와 상호 유대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외환은행 3on3 농구대회는 총 10개팀이 참가하여 전후반 구분 없이 10분간 진행됐으며, 조별리그를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 준우승팀에게 트로피를 수여했다. 별도로 드리블 스킬 컨테스트와 자유투 많이 넣기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행사의 즐거움이 배가됐다.

3on3 농구대회는 미국에서 자유롭게 길거리 농구를 하는 데서 유래하여 지금은 전세계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다.

참가자인 에드가씨는 “일과 후 틈틈이 즐길 만큼 농구를 좋아하는데, 이국 땅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외환은행에서 가족들과 함께 초청해주어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가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가족 초청 스포츠 행사로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외환은행은 북촌 투어, 경복궁 야간투어, 템플스테이 등 꾸준하게 외국인 고객 대상 소통행사를 개최하여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언론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지영흔
02-729-01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지영흔
02-729-013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