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Logo
2014-10-27 10:16
도로교통공단,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0월 27일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은 (주)아이코닉스와 공동으로 10월 25일(토) 중구 신당5동 도로교통공단에서 미취학원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하는 주말 특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 체험교육장에서 횡단보도와 철길 안전하게 건너기, 자전거와 킥보드 안전하게 타기, 철길건너기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가 직접 공단을 찾아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학습한 내용을 바로 실천해 보는 효과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도로교통공단은 앞으로도 교통약자인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및 감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미래 건전한 선진교통문화 정착의 초석이 되는 어린이들에 눈높이에 맞춘 효과적인 교통안전교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소개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 교육, 사고조사, 안전기술지원, 교통방송, 운전면허관리, 연구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추진하는 공공기관이다.
도로교통공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홍보처
02-2230-6092
Email 보내기

도로교통공단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은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하는 주말 특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은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하는 주말 특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도로교통공단)
300x177
480x283
3528x2080
  • 도로교통공단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은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하는 주말 특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도로교통공단)
  • 도로교통공단 어린이교통안전홍보관은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하는 주말 특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도로교통공단)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교통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